[광고] KB손해보험

"같이 출래요?" 상큼한 우산댄스 추는 김연아 영상

2016-06-29 15: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KBi Story"같이 출래요?"노란 우산을 들자 '연아'가 나타났다. 전 피겨스

유튜브, KBi Story

"같이 출래요?"

노란 우산을 들자 '연아'가 나타났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씨가 이번엔 상큼한 '우산 댄스'를 춰 호기심을 끌었다.

기분 좋은 멜로디가 흘러나오자 김연아 씨는 노란색 우산을 든 채 눈을 찡끗 한다. 그녀는 긴 웨이브 머리를 찰랑거리며 '우산 댄스'를 춘다.

유튜브 'KBi Story'

우산을 빙그르르 돌리며 환한 미소도 짓는다. 하늘색, 핑크색 등의 우산을 들고 있는 사람들도 함께 발랄한 안무를 선보인다. 'KB손해보험'이 사명 변경 1주년을 맞아 제작한 로고송에 맞춘 '우산 댄스' 티저 영상에 담긴 김연아 씨 모습이다.

풀 영상은 내달 1일부터 TV 광고를 통해 공개된다.

김연아 씨는 은퇴 후에도 꾸준히 훈련장을 찾아 후배들을 이끌어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녀는 전자, 금융, 쥬얼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 받는 광고 모델이기도 하다.

연합뉴스

김연아 씨에게는 '국민 피겨스타'라는 신뢰뿐 아니라 그만의 성숙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KB금융그룹' 모델로도 10년째 활동하고 있다.

KB금융그룹은 지난해 6월 기존 'LIG손해보험'을 계열사로 편입하고 ‘K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바꾸어 새롭게 출범시켰다. 출범 당시 런칭 광고에 기존 모델이었던 연기본좌 김명민 씨와 KB를 상징하는 김연아 씨가 동반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김연아의 우산댄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김연아 이쁘다", "계속 돌려보게 된다"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