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서 '왕따당하게 만든' 하객 패션 사진

2016-07-03 10:10

add remove print link

한 미국 여성이 입은 하객 패션이 논란 중심에 섰다.

한 미국 여성이 입은 하객 패션이 논란 중심에 섰다.

미국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은 미네소타 주에 사는 리즈 크루거(Liz Krueger)가 결혼식에 입은 드레스 때문에 하객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Liz Krueger(@mrslizkrueger)님이 게시한 사진님,

크루거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해당 드레스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드레스는 살이 비치는 짧은 밀착형 드레스다. 그는 "32도에 육박하는 날씨에 이 드레스를 입은 것이 여성 하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할 줄은 몰랐다"고 했다.

크루거는 "한 여성이 혼자 있는 나에게 다가와 엉덩이를 때렸다"며 "친구들과 내기에 져서 한 행동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 맥주를 내 팔에 일부러 쏟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크루거가 괴롭힘을 당하고 있을 때 다른 여성들은 이를 지켜보면서 웃음을 터트렸다.

이 여성은 미국 매체 야후닷컴과 인터뷰에서 "웃고 넘어가는 척 행동했지만 사실 큰 모욕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기사 바로가기)

많은 네티즌이 "다른 하객이 너무 심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입을 권리가 있다"며 그를 응원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은 "타인 결혼식에 너무 과한 드레스"라고 지적했다.

미국 웨딩 전문 잡지 브라이즈(Brides) 관계자 엘 스트라우스(Elle Strauss)는 "너무 과하다"며 "결혼식에서는 부적절한 옷차림"이라고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