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소녀시대 세 번째 솔로주자로 11월 출격"

2016-07-13 10:5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서현(이미지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서현 씨가 솔로 앨범을 준비

인스타그램, 서현(이미지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서현 씨가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 씨가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고 13일 스포츠 동아가 단독 보도했다.

[단독] ‘솔로시대’ 소시, 다음은 서현 차례 : 스포츠동아
매체에 따르면 서현 씨는 올 11월 첫 솔로 음반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준비 작업에 변수가 생길 수 있지만 연내에는 서현 첫 솔로 음반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서현 씨가 계획대로 11월에 솔로 음반을 낸다면 태연, 티파니에 이어 소녀시대 멤버 가운데 세 번째 솔로 주자가 되는 셈이다.

태연 씨는 지난해 10월 7일 첫 솔로 앨범 'I(아이)'를 발매했다. 이후 올해 2월에는 싱글 'Rain(레인)'을, 지난달 28일에는 두 번째 미니 앨범 'Why(와이)'를 발매했다.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 티파니 씨는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 'I just wanna dance(아이 저스트 와나 댄스)'를 발매했다. 이후 지난 5월에 'I just wanna dance' 리믹스 버전 싱글을, 지난달 10일에는 싱글 'Heartbreak Hotel(하트브레이크 호텔)'을 공개했다.

태연, 티파니, 서현 세 사람은 '태티서'라는 유닛 앨범으로 활동하며 '소녀시대' 보컬 라인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유튜브, SMTOWN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