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25

브라질 유명 팝아트 작가 ‘로메로 브리또’ 가방 풀 패키지 받는 방법

2016-08-08 11:20

add remove print link

‘로메로 브리또(Romero Britto)’는 브라질 출신 유명 네오 팝아트 작가다. 생생

‘로메로 브리또(Romero Britto)’는 브라질 출신 유명 네오 팝아트 작가다.

생생한 색감과 대비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한 네오 팝아트 선구자로 평가 받으며, 현재 미국 뉴욕과 마이애미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펩시콜라’, ‘디즈니’, ‘포르쉐’, ‘벤틀리’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한 작품을 내놓기도 하였고, 그의 작품은 영국 하이드 공원, 미국 뉴욕 JFK 공항, 브라질 상파울루 공항 등 세계 주요 장소에 전시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편의점 GS25가 ‘로메로 브리또’ 작품이 디자인된 가방을 경품으로 주는 행사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 1등 5명에게는 무려 100만원 상당 ‘로메로 브리또’ 풀 패키지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가방에는 그의 대표 작품 ‘어 뉴 데이(A NEW DAY)’가 담겼다.

‘로메로 브리또’ 대표 작품 ‘어 뉴 데이’ / britto.com

GS25

이 가방은 ‘로메로 브리또’와 캐나다 유명 가방 브랜드 '헤이즈(Heys)'가 함께 만들었다.

GS25는 GS리테일의 대표PB브랜드 ‘유어스(YOUUS)’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행사를 계속 한다.

이벤트 1등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로메로 브리또’ 풀 패키지 4종을 증정한다.

2등 25명에게는 ‘로메로 브리또’ 21인치 캐리어, 3등 50명에게는 ‘로메로 브리또’ 백팩, 4등 80명에게는 ‘로메로 브리또’ 토트백, 5등 100명에게는 ‘로메로 브리또’ 크로스백을 각각 경품으로 준다.

이 뿐 아니다. 6등에 당첨된 2만5000명은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받는다.

GS리테일 유어스(YOUUS) 대표 상품

‘로메로 브리또’ 가방을 득템하는 이벤트 참여 방법

1. GS25에서 ‘유어스’ 상품을 구입하고 ‘GS&포인트’를 적립한다.

2. ‘GS&포인트’를 적립하면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상품 1개 당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나만의 냉장고’ 앱에 '룰렛 즉석 당첨 응모 버튼'이 생긴다.

경품 특템을 위해 등장하는 '룰렛 화면' / GS25

3. 응모 버튼을 누르면 경품이 랜덤으로 등장하는 ‘룰렛 화면’이 뜬다. 화면을 클릭하면 앱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설치해야 응모 가능하다.

※ 2개 이상 GS25 점포에서 ‘유어스’ 상품을 구입해야 한다.

※ 500원 이상 ‘유어스’ 상품을 구입해야 한다. (얼음컵, 종이컵 1개 등은 제외)

※ 경품이 조기 품절되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GS25는 지난 2일 ‘로메로 브리또’ 경품 행사를 알리는, 홈쇼핑 패러디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IloveGS25GSTV

앞서 GS25는 올해 선보인 아이스 음료 패키지에 ‘로메로 브리또’ 디자인을 적용하기도 했다.

GS25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