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보아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

2017-01-18 09:1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배우 주원(29)씨와 가수 겸 배우 보아(권보아·30)씨가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이

뉴스1

배우 주원(29)씨와 가수 겸 배우 보아(권보아·30)씨가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주원 씨 측이 열애설을 인정했다.

TV리포트는 두 사람이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 동료들과 함께 있던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가진 뒤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18일 보도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은 "주원, 보아는 누가 봐도 훈훈한 커플"이라며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해 대화가 잘 통하는 사이 같더라. 서로 아껴주고 조심스럽게 만나는 모습이 참 예쁘다. 주변에서 모두 부러워하는 커플"이라고 TV리포트에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평소 등산과 골프를 좋아하는 두 사람은 같은 취미 생활을 즐기며 점점 가까워졌다.

주원 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18일 "주원이 보아와 교제 중인 게 맞다"고 뉴스1스타에 밝혔다. 이 관계자는 "자세한 교제 기간 등은 배우 개인적인 거라 따로 확인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한 주원 씨는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각시탈', 영화 '패션왕' 등에 출연했다. 2000년 1집 앨범 'ID:PeaceB'로 데뷔한 보아 씨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활동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