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듣고 싶은 ‘너의 이름은.’ OST 4곡

2017-01-20 15:2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인기가 뜨겁다. 영화진흥위

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인기가 뜨겁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9일 기준으로 너의 이름은.’은 관객 279만 1585명을 동원했다. 역대 일본영화 흥행 2위의 성적이다.

역대 1위는 관객 301만 명을 동원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다. 이르면 이번 주말 ‘너의 이름은.’이 역대 최다 관객 동원 일본 영화로 등극할 전망이다.

‘너의 이름은.’ 인기는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너의 이름은.’ 주제곡 ‘전전전세’, ‘스파클’, ‘꿈의 등불’, ‘아무것도 아니야’ 등은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 검색어로 오르고 있다. 또 주요 음반 판매사이트 주간 베스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너의 이름은.’ OST는 일본 록밴드인 ‘래드윔프스’(RADWIMPS)가 작사·작곡했다. 래드윔프스의 보컬 겸 작사·작곡을 담당하고 있는 노다 요지로(野田洋次郎)가 지난 18일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다.

노다 요지로는 신카이 마코토(新海誠) 감독과의 작업에 대해 “신카이 감독이 영화 전체의 음악을 맡아달라고 말해 결국 1년 반 동안 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1년 반 동안 만든 음악은 15곡을 훨씬 넘어선다. 영화에서는 가사가 있는 곡 4곡이 나오는데, 실제로는 가사가 있는 곡 10곡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가사가 있는 곡 가운데 ‘너의 이름은.’ OST 4곡를 모아봤다.

1. 夢灯籠 (꿈의 등불)

유튜브, ワニイコ

2. 前前前世 (전전전세)

이하 유튜브, radwimpsstaff

3. スパークル (스파클)

4. なんでもないや (아무것도 아니야)

유튜브, ch kawo.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