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 식당이 맛집...방송에 깜짝 등장한 엑소 백현

2017-02-03 21: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티캐스트 tcast방송에 소개된 맛집이 엑소 멤버 백현 씨 고모가 운영하는 식당으

유튜브, 티캐스트 tcast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 엑소 멤버 백현 씨 고모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유튜브에는 E채널 '식식한 소녀들'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가수 자이언트 핑크, 정진운, 차오루, 박보람 씨는 정성 가득한 집밥을 먹기 위해 한 식당을 찾았다.

멤버들이 밥을 먹고 있던 중 식당 주인은 "우리 조카한테 전화 왔는데"라며 휴대폰을 건넸다. 식당 주인의 조카는 다름 아닌 엑소 멤버 백현 씨였다.

백현 씨는 차오루에게 "예능에 자주 나오시더라. 입맛에 잘 맞으세요?"라고 다정하게 인사를 건넸다. 차오루는 "진짜 괜찮다. 너무 맛있다. 중국 팬들도 많이 온다고 들었다. 중국 사람들에게도 되게 잘 맞는 음식"이라고 말했다. 자이언트핑크는 "감격스럽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백현 씨는 "천천히 드시고 가세요"라고 화답했다.

백현 씨 고모의 식당은 강원도 횡성에 있는 곳으로 곱창전골 맛집으로 알려졌다. 식당에는 백현 씨 사진과 사인도 붙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식식한 소녀들'은 돈 주고도 못 먹는 집밥을 찾아 떠나는 다섯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에프엑스 루나, 피에스타 차오루, 자이언트핑크, 허영지, 박보람 씨가 출연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