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국밥 먹다가 돼지 눈썹이..." (사진, 혐오주의)

2017-02-06 17:40

add remove print link

사진은 기사와 관계가 없습니다 / Wikipedia 한 네티즌이 "돼지국밥을 먹다가 돼지

사진은 기사와 관계가 없습니다 / Wikipedia

한 네티즌이 "돼지국밥을 먹다가 돼지 눈썹이 나왔다"며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이용자는 6일 고전게임 갤러리에 "아 XX 진짜"라며 해당 사진을 올렸다. 돼지 눈썹으로 보이는 긴 털이 여러 가닥 나 있었다. 돼지국밥에는 돼지 머리 고기도 들어간다고 한다.

(※ 혐오 주의, 링크를 클릭하면 인증 사진이 나옵니다)

돼지국밥 먹다가 돼지눈썹 나왔다 씨발; - 고전게임 갤러리
해당 게시물은 이날 오후 5시 추천 수 130여 개를 받아 인기 게시물에 올랐다. 이용자들은 "대체 어느 식당이냐", "나라면 그 자리에서 토했다"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돼지국밥에서 돼지 눈썹이 나오는 일은 드물게 일어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5월 한 네티즌은 네이버 지식인에 "돼지국밥에 이런 게 들어있는데 뭐냐"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돼지국밥에 이런게 들어가있는데... 뭘까요?
사진 속 그릇에는 디시인사이드에 공개된 것과 비슷한 모양의 돼지 눈썹 추정 부위가 담겨 있었다. 이 네티즌은 "아무리 봐도 눈썹처럼 보인다"며 "돼지는 눈썹이 없다고 들었다. 찝찝해서 못 먹고 있다. 대체 뭐냐"고 물었다.

그러자 한 네티즌이 이런 답을 남겼다. 내용이 가관이다.

"돼지 머리 고기가 (국밥에) 들어가니 머리 쪽에 있는 부분이 들어갔을 수도 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는 눈썹 같은데... 저는 (돼지) 눈도 나온 적 있습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