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싶어♥" 윤상 극찬 받았던 고은성 (영상)

2017-02-13 21:2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JTBC '팬텀싱어'13일 가수 아이비와의 결별설이 보도된 뮤지컬 배우 고은성 씨

곰TV, JTBC '팬텀싱어'

13일 가수 아이비와의 결별설이 보도된 뮤지컬 배우 고은성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은성 씨는 지난달 27일 종영한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프로듀서 겸 심사위원인 윤상 씨 극찬을 받았다. 그는 11월 방송된 '팬텀싱어' 1회에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넘버인 '대성당들의 시대'(Le Temps Des Cathedrales)를 불어 버전으로 불렀다.

흰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 등장한 그가 노래를 마치자 윤상 씨는 "저는 앞으로 모든 심사의 기준을 고은성 씨 파트너를 찾는 걸로 갈 겁니다"라고 말했다.

고 씨는 물론 다른 심사위원들도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자 윤 씨는 "저도 자존심을 걸고 얘기한다"고 말했다. 그는 "영국에서 오리지널이라고 하는 뮤지컬들을 몇 편 봤는데 그때 느꼈던 감동을 지금도 충분히 느껴졌다"며 "이 자리에 불려와서 앉아있다는 자체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고은성 씨 실력을 극찬했다.

이후에도 윤상 씨는 성악가 권서경 씨와 함께 무대에 오른 고은성 씨를 보고 "결혼하고 싶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JTBC '팬텀싱어'

곰TV, JTBC '팬텀싱어'

고은성 씨와 아이비는 뮤지컬 '위키드'를 함께 하며 교제했으나 한 달 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수 뮤지컬에서 활약한 고은성 씨는 '팬텀싱어'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