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이준

‘깨지고, 달리고’ 지칠대로 지친 정채연이 택한 기분전환법

2017-03-17 09:00

add remove print link

상사에게 ‘깨진 날’ 정채연이 택한 기분전환법 유튜브, 제이준걸그룹 멤버로 귀여운 매력을

상사에게 ‘깨진 날’ 정채연이 택한 기분전환법

유튜브, 제이준

걸그룹 멤버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소녀 정채연이 오피스룩을 입은 직장인으로 변신했다. 지난달 26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공개한 마스크팩 광고 ‘깨진 날’ 편 영상에서다.

이하 위키트리 (‘제이준’ 제공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영상은 정채연이 상사에게 혼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상사는 온갖 침을 튀기면서 그녀를 꾸짖는다.

이때 정채연이 하는 생각.

‘분명 사람인데 X소리를 한다. 벌써 10분째 내 피부는 썩고 있다.’

상사에게 혼나 본 경험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법한 생각이다.

상사로부터 이유 없이 처참하게 깨진 날,

이때 그녀가 택한 기분전환 방법은 바로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이었다.

마스크팩으로 한층 생기 있는 피부를 갖게 된 정채연은 다음날 말끔한 차림으로 회사에 나타난다. 삭신이 쑤신다며 괴로워하는 상사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친구들과의 음주도 상사에게 ‘깨진 날’ 할 수 있는 기분 전환 방법 중 하나다. 특히 출근 걱정이 없는 불금이나 주말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방법. 지난 9일 공개된 ‘달린 날‘ 영상에서 정채연은 친구들과 술 마시고 춤추면서 스트레스를 푼다.

밤새 신나게 달리고도 아기 피부 자랑하는 정채연 관리법

술을 진탕 마시고 뻗은 정채연, 그럼에도 다음날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한다. 숙취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이다. 비결은 바로 뻗기 전 했던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팩’! 마스크팩 후 ‘블랙 펄 세럼’으로 마무리한 정채연 피부는 영락없이 뽀송뽀송한 아기 피부를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영상은 상사에게 깨진 날, 술로 달린 날 등 상황에 맞춰 정채연이 마스크팩을 하게 되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유튜브, 제이준

지난달 15일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차인 날’편을 시작으로 정채연이 등장하는 ‘제이준’ 광고 영상은 모두 4편으로 제작됐으며, 앞으로 영상 1편이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 정채연 이 사용한 마스크팩이 궁금하다면? 제이준 공식 쇼핑몰을 방문해보자. 3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공식 쇼핑몰에서 마스크팩 등 상품 하나만 구입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유럽항공권 1인 2매 증정(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권 증정 (4명),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프티콘 증정 (30명), ‘메가박스’ 콤보패키지 기프티콘 증정 (100명)으로 이뤄졌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0일에 발표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제공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