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리아

숯불맛+더블패티...꽉찬 재료에 가격도 착한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 출시

2017-03-20 11:10

add remove print link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숯불 맛’... 침이 꼴깍! / giphy숯불 갈비·숯불 치킨 등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숯불 맛’... 침이 꼴깍! / giphy

숯불 갈비·숯불 치킨 등 숯불 맛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은 주목하자. 롯데리아가 20일 ‘숯불바베큐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롯데리아 제공

‘숯불바베큐버거’는 깊은 숯불 맛과 함께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바베큐 소스’를 듬뿍 품었다. 여기에 페퍼 특유의 향을 살린 ‘로스트페퍼 소스’가 더해졌다.

‘숯불바베큐버거’는 양도 넉넉하다. 패티 2장으로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고 치즈, 양상추, 토마토 등 신선한 재료로 속을 꽉꽉 채웠다.

들어갈 것은 다 들어간 알찬 버거인 ‘숯불바베큐 버거’는 가격도 착하다. 버거 단품은 3,200원, 세트는 5,200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인 '착한 점심' 시간대에는 '숯불바베큐버거' 세트를 25% 할인 받아 3,900원에 살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를 사용해 시각적인 푸짐함과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 스모크한 향을 기본으로 한 맛이 조화로운 제품으로 버거 속을 꽉 채운 콘셉트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숯불바베큐버거’ 출시를 기념해 무료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출시 당일인 20일 주요 매장별로 선착순 50명에게 '숯불바베큐버거' 1개씩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시간은 오후 5시부터 무료 제공 버거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다.

롯데리아는 오는 22일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숯불바베큐버거'를 31일까지 모든 시간대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발송할 예정이다.

▼선착순 50명 무료 증정 행사 진행 점포 확인하기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