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로드 요청 쇄도했던 이사배 '승무원 메이크업' 영상

2017-03-20 17: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맵시언니 mepsi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29)씨가 승

유튜브, 맵시언니 mepsi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29)씨가 승무원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이사배 씨가 선보인 '승무원 메이크업'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오기 전 SNS에서 게시 요청이 잇따랐던 영상이다.

2주 전 이사배 씨는 인스타그램에 승무원 메이크업 사진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영상 언제 올라오느냐", "영상 업로드 빨리 해달라"는 댓글을 잇따라 달았다.

이사배 씨 인스타그램

이사배 씨는 20일 오후 "맵시 언니 유튜브 채널에 많이 기다리셨던 승무원 메이크업 업로드 됐어요"라고 전했다.

이사배 씨는 지속성을 위해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 번 덧발랐다.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미스트를 뿌린 퍼프로 피부결을 정리했다. 또 피부톤보다 한 톤 더 밝은 핑크빛 컨실러를 사용했다. 섀딩 후 프라이머 기능의 팩트로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했다.

아이섀도는 자연스러운 핑크 브라운을 택했다. 경계가 생기지 않게 잘 펴발라주고 베이지 계열 아이섀도로 눈 밑을 화사하게 연출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이용해 또렷한 눈매를 만든 뒤 코랄빛 블러셔로 생기를 줬다. 이사배 씨는 자연스러운 장밋빛 립스틱을 발라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