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아니고...친구 딸?" DNA 검사한 남자, 충격 반전 (영상)

2017-04-21 08:30

add remove print link

이날 방송에는 이샤(Isha)와 데미안(Damien), 그리고 데미안 제일 친한 친구 서(Sir)가 등장한다.

한 남성이 방송에서 DNA 검사를 의뢰했다가 충격적인 결과를 듣게 됐다.

미국 NBC 더머레이쇼(The Maury Show)는 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18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유튜브, TheMauryShowOfficial

더머레이쇼는 공짜로 DNA 검사를 받고 사연을 전할 참가자를 초대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이샤(Isha)와 데미안(Damien), 그리고 데미안 제일 친한 친구 서(Sir)가 등장한다.

이샤와 데미안은 슬하에 딸 키키(Kiki)를 두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서는 데미안에게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다. 서는 "이샤와 총 3번 성관계를 맺었다"라고 고백하며 "이샤에 따르면, 키키가 내 딸"이라고 한 것이다.

그동안 키키를 본인 딸로 믿으며 충실하게 아빠 노릇을 했던 데미안은 큰 충격을 받았다. 그는 진실을 알기 위해 DNA 검사를 의뢰했다. 방송에 등장한 이샤는 "키키는 분명 데미안 딸이 맞다"라며 "매우 화가 난다"라고 한다.

이샤는 "서랑 한 번 성관계를 맺은 것은 맞지만, 피임 기구를 사용했다"라며 "서가 날 좋아해서 저렇게 주장하는 것"이라고 했다. 서는 이를 부정했다.

진행자가 DNA 검사 결과를 공개한다. 검사 결과, 서는 키키 아버지가 아니었다. 서는 크게 기뻐한다. "난 아빠가 아니다"라고 적힌 티셔츠를 펄럭이기도 한다.

하지만 충격적인 검사 결과가 이어진다. 진행자는 "데미안도 키키 아버지가 아니다"라고 덧붙인다. 그 순간, 이샤는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쫒아오는 카메라를 피하려고 애쓰기도 한다.

지난달에는 "엄마가 내 남자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프로그램에 등장했다. 거짓말 탐지기 검사 결과, 이는 사실로 밝혀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