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 쏟아진 이사배 '아이유 메이크업' 완성 사진

2017-04-24 08:30

add remove print link

감사합니다???????????? #이사배 #risabae #아이유메이크업 #아이유

감사합니다???????????? #이사배 #risabae #아이유메이크업 #아이유 #IU ????

"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risabae_art)님의 공유 게시물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29) 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셀카 사진이 화제다. 

지난 23일 네이트 판, 엠엘비파크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사배 씨 메이크업을 칭찬하는 글이 올라왔다. 글 게시자들은 입을 모아 "진짜 아이유인줄. 이사배 자체가 아이유랑 얼굴이 별로 닮은 것도 아닌데 저 정도면 쩐다"고 의견을 밝혔다.

같은 날 이사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아이유가 했던 메이크업을 하고 찍은 셀카를 올렸다. 이사배 씨는 아이유 신곡 '팔레트(Palette)'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가 했던 메이크업을 재현했다.

유튜브, 1theK (원더케이)

사진 속 이사배 씨는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가 입었던 옷과 비슷한 옷을 입고 멍한 눈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다. 머리 스타일도 아이유와 비슷한 투 컬러 헤어다.

이 사진은 24일 오전 8시 20분 기준 약 2만 7000명이 좋아요를 눌렀다. 메이크업 과정을 담은 영상은 아직 업로드되지 않았다. 이사배 씨 인스타그램에는 '아이유 메이크업' 영상 업로드를 요청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