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신고은 열애중"... 하이라이트 측 "열애? 친한 동료 사이"

2017-05-16 11:0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양요섭, 신고은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27) 씨와 뮤지컬 배우

인스타그램 양요섭, 신고은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27) 씨와 뮤지컬 배우 신고은(32) 씨가 열애 중이라고 16일 스포츠월드가 보도했다. 양 씨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스포츠월드는 이날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양 씨와 신 씨가 얼마 전부터 연애 중"이라며 "지난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매체에 따르면, 양 씨와 신 씨는 서로 연기에 대한 조언을 해주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양 씨가 속한 그룹 '하이라이트' 측은 같은 날 OSEN에 "양요섭과 신고인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뮤지컬에서 만나 친하게 지내는 동료 사이"라고 일축했다.

[공식입장] 양요섭, 신고은과 열애부인 "뮤지컬로 만난 동료일 뿐"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한 양 씨는 현재 윤두준, 이기광 씨 등 옛 멤버들과 그룹 '하이라이트'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2011년 디지털 싱글 '러브 팝'으로 데뷔한 신 씨는 뮤지컬 '빨래', '그날들' 등에 출연했다.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