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시작한 커플” 한혜진, 야구선수 차우찬과 열애 공식 인정

2017-05-24 10:30

add remove print link

한혜진 씨 / 이하 뉴스1톱모델 한혜진(34) 씨와 야구선수 차우찬(30·LG트윈스) 씨

한혜진 씨 / 이하 뉴스1

톱모델 한혜진(34) 씨와 야구선수 차우찬(30·LG트윈스) 씨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한혜진 씨 측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혜진 씨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혜진과 차우찬이 최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 이제 막 시작한 커플이니 아름답게 봐달라"고 24일 일간스포츠에 밝혔다.

앞서 이날 SBS funE는 복수의 야구관계자 말을 빌려 한혜진, 차우찬 씨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단독] 모델 한혜진♥야구선수 차우찬, 연상연하 커플 탄생
이어 "차우찬과 한혜진은 각자 영역을 존중하며 바쁜 스케줄을 보내다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을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으로 두 달째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전해졌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22일 디시인사이드 LG트윈스 갤러리에는 한혜진 씨와 차우찬 씨 목격담이 올라왔다. 디시인사이드 이용자 A씨는 '어제 차우찬 (모델) 한혜진이랑 바에 있는거 봤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모델 한혜진이랑 어떤 남자가 (나눠져 있는 칸막이 있는데 앞자리라 잘 안보임) 스시먹고 칵테일 마시고 나가길래 누군가 봤더니 차우찬이었다"며 "차우찬 계산할때 한혜진 멀리 서 있다가 기다렸다 같이 나감"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을 본 곳은 서울 삼성동의 한 호텔 지하1층 바였다고 했다. 또 "둘이 친구같이 편하게 얘기하는거 같이 보이긴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 씨 열애 상대 차우찬 씨는 LG트윈스 소속의 투수로, 2015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했다.

차우찬 씨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