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초아 AOA 탈퇴' 성지글

2017-06-23 07:50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초아 AOA 탈퇴' 성지글

뉴스1
뉴스1

AOA 멤버 초아가 그룹을 탈퇴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과거 이를 예견한 듯한 성지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것으로 확인돼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월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AOA 갤러리에는 "이 글은 성지가 된다 천기누설 함"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옛날에 혹시나 캡처했었던 글인데 - AOA 갤러리
글쓴이는 "사실상 AOA 완전체 이번이 마지막 활동임. 니들 믿기 싫고 힘들겠지만 소름 돋게도 이 모든 게 초아 때문임. 길게 얘기하진 않겠음. 한번 지켜봐"라고 말했다.

이어 "초아 제외 애들 개인활동이 지금부터 엄청 많아질거고 일본 앨범도 미정. 욕하고 안 믿어도 상관 없는데 맴덕들 안쓰러워서 말해주는 거임"이라고 덧붙였다.

또 지난 5월에는 같은 커뮤니티에 초아와 남자친구를 언급한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글쓴이는 초아가 남자친구를 만나 놀러다니고 있다며 멤버들이 씨에프도 못 찍고 행사도 못 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 22일 초아는 인스타그램으로 AOA를 탈퇴한다고 선언했다.

초아는 "불면증과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약도 먹어보고 2년전부터 스케줄을 점점 줄여왔지만 피곤에서 오는 문제가 아니였기에 결국 모든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며 "소속사와 협의 하에 저는 오늘부로 aoa라는 팀에서 탈퇴한다"고 말했다.

초아 'AOA 탈퇴한다'... 소속사는 '얘기 오가는 중'

이에 대해 "소속사는 초아의 팀 탈퇴와 관련해서는 서로 얘기가 오가는 상황이며 결정된 사안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