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화제 중인 최연소 '핏스타' 한지윤 양 (영상)

2017-06-25 10:40

add remove print link

피팅모델 선발대회 '월드 핏스타'에서 최연소 입상한 고교 3학년 한지윤(17) 양이 SNS에서 화제다..한 양은 지난다.

유튜브, 하늘석양

피트니스 모델 대회 '월드 핏스타'에서 최연소 입상한 한지윤(17) 양이 SNS에서 화제다. '핏스타'는 피트니스 모델계 숨겨진 스타를 발굴하는 선발대회로, 2016년 처음 개최됐다.

한 양은 지난 9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17 월드 핏스타 코리아'에서 본상 3위를 차지했다. 한 양은 올해 만 17살로, 이 대회 최연소 입상자다. 현재 고교 3학년이다.

한 양은 지난 5월 전남 남원 완월정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87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도 6위에 해당하는 '현'에 입상해 화제를 모았다.

'춘향 선발대회' 미스 춘향 현 한지윤 (사진 11장)

한 양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2017 월드핏코리아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값진 경험이 된 것 같다"며 "최연소이며, 아직 많이 부족한 제가 상을 이렇게나 많이 받았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지유니가 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한 양은 2015년 데뷔한 걸그룹 '베이비붐' 출신으로, 현재는 탈퇴 뒤 개별활동 중이다.

2017년 월드핏코리아 를 통해 많은것을 배웠고 값진 경험이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월드핏코리아 3등???? 그리고 탤런트상???? - 최연소이며..아직많이 부족한 제가 상을 이렇게나 많이 받을거라는 건 상상도 못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원해주신 많은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발전 되는 지유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 #월드핏스타코리아 #월드핏스타 #3등#탤런트#탤런트상#기분#최고 #아뜰리에#바버앤바비 #더가이즈 #소이바이오플러스 #소이바이오

미스춘향 지유니????(@happy_jiyouni)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