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미쳤다는 얘기 나온 '파이브' 손나은 직캠 영상

2017-06-27 10: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Spinel CAM그룹 에이핑크 새 미니앨범 쇼케이스 현장에서 촬영된 손나은(23

유튜브, Spinel CAM

그룹 에이핑크 새 미니앨범 쇼케이스 현장에서 촬영된 손나은(23) 씨 직캠 영상이 화제다.

지난 26일 에이핑크는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미니앨범 '핑크 업(Pink Up)'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을 담은 영상들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팬들 눈길을 사로잡은 영상은 손나은 씨만을 담은 직캠 영상이다.

영상 속 손나은 씨는 이번 에이핑크 타이틀곡인 '파이브(FIVE)'에 맞춰 무대를 소화하고 있다.

크롭탑과 짧은 치마를 입은 손나은 씨는 흔들림 없는 모습으로 노래를 불렀다. 손나은 씨가 착용한 빨간색 하이힐과 귀걸이도 눈에 띈다.

팬들은 손나은 씨 춤 선과 몸매, 외모를 칭찬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 유튜브 이용자는 "다이어트 자극이 필요할 때는 손나은 씨 영상을 봐야 한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이 영상은 27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약 4만 3000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유튜브, 1theK (원더케이)

'파이브'는 밝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가진 에이핑크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 신사동 호랭이, 범이, 낭이가 프로듀싱했다. 에이핑크 멤버 보미 씨와 은지 씨는 "부르면 기분 좋아지는 노래다. 에이핑크스러운 곡이기도 하다"고 파이브를 설명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