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최연소 참가자는 만 12살이다

2017-06-29 15:40

add remove print link

제작진은 29일부터 공식 SNS계정에 참가자들의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Mnet '아이돌학교'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아이돌학교 최연소 참가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퍼지고 있다. 게시물은 '아이돌학교' 참가자 김은결 양 프로필과 사진으로 이뤄졌다.

아이돌 학교 최연소 참가자.jpg 13살 초등학교 6학년 김은결

Posted by 아이돌 이슈 on Wednesday, 28 June 2017

프로필에 따르면 김은결 양은 2005년생으로 올해(2017년) 만 12살이다. 2015년 한 쇼핑몰 사이트에 올라온 프로필 사진이라 다소 앳된 모습을 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Mnet '아이돌학교'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을 콘셉트로 하는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걸그룹 지망생 41명이 출연하며 이들은 프로그램에서 '학생'으로 불리는 게 특징이다. 다음 달 13일 첫 방송한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지난달 26일까지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했다. 당시 제작진은 입학 가능 연령에 대해 "2006년 이전에 출생한 여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했었다.

제작진은 29일부터 공식 SNS계정에 참가자들의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이해인, JYP '식스틴' 출신 나띠와 지원 등도 출연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김은결 양 프로필 사진이다.

[아이돌학교/입학생공개] 우리학교 친구들을 소개할게! #김은결 친구야~ 잘 부탁해! #엠넷 #아이돌학교 #입학생 #김은결

Mnet 아이돌학교 Official(@mnet_idolschool)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