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아니어도 웃긴' 아이돌 영상 14선

2017-07-21 18:20

add remove print link

팬이 아니어도 '저장'하게 되는 영상 14개를 골랐다.

아이돌이 나오는 영상은 팬이 볼 때 제일 재밌다. 그러나 팬만 보기에는 아까운 영상도 있다. 여기서는 팬이 아니어도 '저장'하게 되는 영상 14개를 골랐다.

1. "다 같은 가순데요" (슈퍼주니어)

유튜브, 냐암 냐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 씨는 메인 보컬이 없어서 노래를 못 한다는 멤버 헨리 말에 정색했다. 그는 "메인 보컬이 무슨 상관이 있어요. 다 같은 가순데요"라고 말하며 노래 실력을 뽐냈다.

2. 열일하는 동료 보며 오열하는 윤두준 (하이라이트)

영상 3분 3초부터 / 곰TV,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 씨는 최선을 다해 애교를 뽐냈다. 멤버 윤두준 씨는 그런 용준형 씨를 보고 "이렇게까지 해야 하냐"면서 오열했다.

3. 광희의 하루 (제국의 아이들)

유튜브, 휘런
유튜브, 웃동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는 에너지 넘치는 하루 일과를 공개했다. 광희는 방송 모습과 다르지 않은 시끄러운 일상을 전했다.

4. 규요미 뒤에 쫑요미 뒤에 남할배 (인피니트)

유튜브, 인피니트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 우현은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신박한 '귀신 꿈 꿨어' 애교를 선보였다. 깜찍한 애교를 선보인 성규, 성종과 비교됐다.

5. 갈매기한테 아이스크림 뺏긴 산들 (B1A4)

유튜브, 인더윈드

아이돌 그룹 B1A4 멤버 산들은 손에 들고 있던 아이스크림을 갈매기에게 빼앗겼다. 도둑 갈매기는 결국 찾지 못했다.

6. "한국에서 아직 아무도 안 때렸거든요" (비투비)

유튜브, 휘런
유튜브, NOZTTS

아이돌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 씨는 멤버 프니엘에게 "프니 자기"라며 애교를 부렸다. 프니엘은 멤버 서은광 씨에게 "한국에서 아직 아무도 안 때렸거든요. 계속 그렇게 지내고 싶어요"라며 경고를 날렸다.

7. 잭슨 아무말 랩 (갓세븐)

영상 4분 30초부터 / 유튜브, ARIRANG K-POP

아이돌 그룹 갓세븐 멤버들은 카메라 원샷을 받으면 노래를 부르는 미션에 도전했다. 랩 가사를 잊은 잭슨은 해석 불가능한 말로 랩을 이어나갔다.

8. 레드벨벳과 소녀시대의 차이 (Feat. 김희철) (소녀시대)
소녀시대 반응은 30초부터 / 유튜브, MOON TV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은 자신을 네 글자로 표현해 달라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씨에게 듣기 좋은 말을 해줬다.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은 거리낌 없는 '디스'를 선보였다.

9. 점점 격해지는 '까탈레나' (오렌지캬라멜)

유튜브, 현성준

아이돌 그룹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은 '까탈레나' 무대를 시작하며 '하'라는 감탄사를 내질렀다. '하'는 무대가 거듭될수록 격해졌다. 10. "이런 산맥이 있어요?" (걸스데이)
유튜브, 윤석원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 멤버들은 tvN 예능 프로그램 'SNL'에 출연해 생방송 퀴즈 형식 콩트를 선보였다. 유라는 우랄산맥의 '우'를 '부'로 잘못 알아들어 민망한 상황을 연출했다.

11. 보미는 왜 이러는 걸까요? (에이핑크)

#초봄#왜이러는걸까요2

Lea(@mulgokizary)님의 공유 게시물님,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멤버 초롱은 인스타그램에 멤버 보미와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다. 보미는 노래에 맞춰 섹시한 웨이브를 추려다 물속으로 얼굴을 처박고 말았다.

12. 애교부리다 살인 예고 날리는 하니 (EXID)

하니 애교는 2분부터 / 곰TV,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아이돌 그룹 EXID는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오빠야' 노래에 맞춰 애교를 선보였다. EXID 멤버 하니는 애교 동작을 꾸미던 중 목을 손으로 그으며 살인 예고를 날렸다.

13. "엄지기계~ 엄지기계~" (AOA)

유튜브, SUET YING W

아이돌 그룹 AOA 멤버 설현은 멤버 지민이 랩하는 모습을 과장스럽게 따라 했다. 지민은 설현에게 옷을 던지며 분노했다.

14. 화사자 머리띠 사건 (마마무)

유튜브, 휘런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