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서 만나자"…'가수 선배' 엑소와 인증샷 남긴 김영철

2017-07-23 18:20

add remove print link

개그맨 김영철 씨가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세훈, 찬열, 수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맨 김영철 씨가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세훈, 찬열, 수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철 씨는 인스타그램에 "엑소 사진 보너스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김영철 씨는 "실은 내 짝꿍 세훈이랑 찍는데 찬열이가 나도나도"라면서 세훈, 찬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영철 씨 옆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훈과 뒤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는 찬열이 담겼다.

김영철 씨는 "그러다 수호도 나도나도 하다 이렇게 되었음"이라는 글과 함께 수호와 찍은 사진 두 장도 공개했다. 사진 속 수호는 김영철 씨 옆에서 살짝 미소를 지었다가, 김영철을 따라 크게 입을 벌리고 유쾌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김영철 씨는 엑소 멤버들에게 "월요일 음악중심 울산에서 만나자"는 말도 남겼다. 그는 지난 4월 발매한 '따르릉'으로 음악방송에 진출했으며, 독일 동포 간담회에 참여해 기념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엑소는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4집 '더 워(The Wa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코코밥(kokobop)'으로 활동 중이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