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난리 난, JBJ 김상균 2행시

2017-07-27 11:50

add remove print link

JBJ 멤버 김상균 씨 2행시가 SNS에서 화제다.

쎄: '쎄'로 시작하는 단어는 많이 생각나는데

씨: '씨'로 시작하는 건 하나밖에 생각이 안 난다.

JBJ 멤버 김상균 씨 2행시가 SNS에서 화제다.

#CeCiVOICE #김상균 프듀2 소년들의 달콤 인터뷰 마지막 편! asmr 인터뷰의 마지막은 매력 넘치는 김상균????김상균의 깜짝 이행시 실력은? 놓치면 후회하죠???? 꼭 이어폰으로 소리를 키워주세요✌???? #cecistar #SweetInterview #프로듀스101시즌2 #김상균 #kimsanggyun #asmr #이어폰필수 #ceci #tomorrowboys

Posted by CeCi Korea 쎄씨 on Wednesday, 26 July 2017

지난 26일 패션지 쎄씨는 공식 SNS에 김상균 씨와의 인터뷰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상균 씨는 "'쎄씨'로 2행시를 해달라"는 요청을 받자 "'쎄'로 시작하는 단어는 많이 생각나는데, '씨'로 시작하는 건 하나밖에 생각이 안 난다"고 이행시를 지었다.

이날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ASMR 콘셉트로 이뤄졌다. ASMR은 시청각적 자극으로 황홀함을 선사하는 심리요법이다. 쩝쩝대는 소리 등 개인이 기분 좋게 느꼈던 소리를 재현해 안정감을 준다. 영상에서 김 씨는 "안녕하세요. 저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깜찍한 상균이입니다"라고 속삭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게시물은 27일 기준 좋아요 900개 이상 달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쿠 등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로도 확산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스퀘어 - 프듀 김상균 <쎄씨> 2행시.twt
김상균 씨는 지난달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연습생들과의 가상 조합 'JBJ'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JBJ는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