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프'가 만든 JBJ, 9월 데뷔한다

2017-07-26 15:30

add remove print link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프로듀서들의 꿈이 이뤄졌다.

JBJ 단체 사진 / 노태현 씨 인스타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프로듀서들의 꿈이 이뤄졌다. '프로듀스101 시즌2' 멤버들로 이뤄진 이색 조합 JBJ 데뷔가 확정됐다.

26일 스포츠조선은 JBJ가 9월 데뷔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JBJ 멤버 7명 소속사는 논의를 거듭한 끝에 JBJ 데뷔 날짜를 확정했다. 덧붙여 데뷔 전후로 팬미팅 자리를 열고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BJ 측 관계자 역시 이날 위키트리에 "JBJ 데뷔와 관련해 긍정적인 논의가 이뤄졌다"며 데뷔 소식을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단, 권현빈 씨 합류 여부와 데뷔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 이날 관계자는 오센에 "권현빈 씨 합류에 대해선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둔 상태다. 그리고 9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데뷔 날짜는 아직 미정인 상태"라고 했다.

[OSEN=정지원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인기 연습생 조합이었던 JBJ가 데뷔를 확정지은 가운데, 이들의 데뷔와 관련해 JBJ 측이 입을 열었다. JBJ...

JBJ(Just Be Joyful)는 '프로듀스101 시즌2'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씨로 이뤄진 조합이다. 앞서 일부 SNS 이용자들은 이들 사이 케미가 좋다며 가상의 그룹 포스터와 팬아트를 제작하며 정식 데뷔를 염원했었다.

"이렇게 데뷔하면 얼마나 행복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 친하다"'프로듀스101 시즌
JBJ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