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차려주는 모습이 화제" 중국서 실검 1위한 추자현

2017-08-01 07:5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추자현 씨가 남편 우효광을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다정한 면모로 중국에서 화제를 모았다.

곰TV,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배우 추자현 씨가 남편 우효광을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면모로 중국에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추자현 씨가 출연해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MC 서장훈 씨는 최근 국내에서 불고 있는 우효광 열풍에 대해 소개하며 "그런데 중국에서는 추자현 열풍이 다시 분다더라"고 추 씨에게 물었다.

추자현 씨는 "덕분에. 남편 잘 얻어서"라며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음을 인정했다. 실제로 중국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추자현 씨는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서장훈 씨는 "우효광 씨 인기 있는 거야 당연한 거고, 추자현 씨는 왜 중국에서 열풍이 부냐"고 질문했고, 추 씨는 "문화 차이인 것 같다"고 답했다. 추 씨는 "아침 차려주고 이런 것들이 중국 분들이 봤을 때는 잘 하는 걸로 보이나 보다"라고 설명했다.

MC 김구라는 "중국 분들은 대사는 모르니까"라며 추자현 씨가 평소 남편에게 무섭게 대하는 부분이 중국 팬들에게 전해지지 않았다고 추측했다. 장윤정 씨는 "눈이 흰자만 보이던데"라고 말하며 추자현 씨 평소 모습을 따라 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