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미 뿜뿜" 트와이스 '시그널 댄스' 선보인 프듀 안형섭 (영상)

2017-08-02 18:20

add remove print link

'겟잇뷰티' 측은 안형섭 군이 걸그룹 댄스를 선보인 영상을 선공개했다.

네이버TV, Onstyle '겟잇뷰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안형섭(18) 군이 걸그룹 트와이스 '시그널'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2일 방송되는 Onstyle '겟잇뷰티'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화제를 모았던 안형섭, 권현빈, 장문복 씨 등 6인이 출연해 '맨즈뷰티' 특집으로 꾸며진다.

'겟잇뷰티' 측은 이 중 안형섭 군이 걸그룹 댄스를 선보인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하 Onstyle '겟잇뷰티'
이하 Onstyle '겟잇뷰티'

영상 속 MC 이하늬 씨는 "매력 어필에 춤 만한 게 없죠. 춤으로 매력 어필 하실 분 있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안형섭 군은 손을 번쩍 들며 자원했다.

안형섭 군은 "상큼한 노래를 준비했는데 트와이스 선배님들의 시그널을 준비해봤다"고 말했다.

노래가 흘러나오자 안형섭 군은 하트를 날리며 시그널 춤을 추기 시작했다. 방청석에 있던 팬들은 안형섭 군에게 박수를 보냈고 함께 환호했다.

안형섭 군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당시에도 걸그룹 댄스를 특기로 내세워 인기를 얻었다.

곰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다시 만나 세계'와 '소원을 말해봐' 등 소녀시대 노래 메들리에 맞춰 걸그룹 댄스를 선보여 멘토인 배윤정 씨와 다른 출연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당시 배윤정 씨는 "독특하고 아이디어가 좋아서 픽했다"라며 "어설픈데 매력이 넘치고 가능성 있어 보인다"라고 극찬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