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차 "'WRC 나이트 라이브' 참가자 모집합니다"

2017-08-07 18:00

add remove print link

참가자들은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을 응원하게 된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WRC 나이트 라이브(WRC Night Live)' 3회차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WRC 나이트 라이브'는 현대자동차가 모터스포츠 팬들과 함께 월드랠리챔피언십(WRC)을 실시간 중계로 관람하는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을 응원하게 된다.

이번 'WRC 나이트 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서울 강남구 JBK컨벤션홀에서 열린다. 현대자동차는 모터스포츠 팬 70여 명을 초청해 WRC 10차 대회인 '독일 랠리'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생중계할 계획이다.

이날 현대자동차는 WRC 랠리 생중계뿐만 아니라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WRC 시뮬레이터 순위 경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 지난 5월 독일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참가한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연구원 드라이버들이 나와 당시 대회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현대자동차 플러스' 페이스북에서 오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거쳐 오는 14일 참가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2회에 걸쳐 진행됐던 'WRC 나이트 라이브' 행사에 대한 모터스포츠 팬들의 반응이 기대보다 뜨거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모터스포츠 문화 저변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자동차는 올해 대회에서 WRC 출전 이래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며 현대 월드랠리팀 최초 챔피언십 타이틀 획득을 눈 앞에 두고 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