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격담 쏟아지고 있다는 김기수 '친환경 메이크업'

2017-08-17 17:20

add remove print link

그가 남긴 해시 태그는 #골져스, #쳐발쳐발, #끼쟁이, #존잘 등이다.

오늘 친환경메이크업하고 강남역 ... 푸하하하하하하 #김기수 #맨스뷰티 #뷰티크리에이티브 #뷰티유튜버 #beauty #creative #이츠 #골져스 #쳐발쳐발 #스머쥐스머쥐 #디제이기수 #edmdj #존잘 #존멋 #존예 #끼쟁이 #일상화보 #시선강탈 #조각미남 #180아가 #셀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패션

김기수(@djkisoo)님의 공유 게시물님,

방송인 김기수(42) 씨가 독특한 메이크업을 하고 서울 강남역에 출몰했다.

김기수 씨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그는 "오늘 친환경 메이크업하고 강남역...푸하하하하"라는 글도 남겼다.

김기수 씨 글에 따르면 그는 이날 강남역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게시물에 화려한 해시태그도 남겼다. 그가 남긴 해시 태그는 #골져스, #쳐발쳐발, #끼쟁이, #존잘 등이다.

사진 속 김기수 씨는 눈에 하얀 깃털로 만든 속눈썹을 붙였다. 입술에는 민트색 립스틱을 발랐다. 얼굴에 붙어있는 반짝이도 눈에 들어온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한 김기수 씨 사진은 SNS에 '김기수 목격담'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김기수 씨는 '친환경 메이크업' 사진이 화제가 되자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추가로 올렸다.

그는 "이 메이크업 궁금하시다면...생방송 때 같이 해볼까요?"라고 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기수 씨는 유튜브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 메이크업이 언제 소개될지는 전해지지 않았다.

이메이크업 궁금 하시다면.. 생방때 같이 해볼까요? #김기수 #맨스뷰티 #뷰티크리에이티브 #뷰티유튜버 #beauty #creative #이츠 #골져스 #쳐발쳐발 #스머쥐스머쥐 #디제이기수 #edmdj #존잘 #존멋 #존예 #끼쟁이 #일상화보 #시선강탈 #조각미남 #180아가 #셀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패션

김기수(@djkisoo)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