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에 '설현과 재결합' 기사 언급한 지코

2017-08-22 20:30

add remove print link

지코는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짧은 심경을 전했다.

지코 인스타그램
지코 인스타그램

래퍼 지코(우지호·25)가 설현(김설현·22)과의 재결합설을 부인했다.

지코는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짧은 심경을 전했다. 자신과 설현의 재결합 기사를 캡처하고 그 위에 "루머를 만들지 마라(Do not make rumors)"는 글을 남겼다.

또 "허위 정보(False information)"라고도 썼다.

지코는 한 SNS 이용자가 보낸 메시지에도 답을 했다. 한 SNS 이용자가 지코에게 "어이없네. 니랑 만나고 그딴 사진 찍힌 건 설현이 인생 최대의 실수일텐데. '돈 메이크 루머' 이 XX하고 있노. 끝까지 XX 찌질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지코는 "피해를 덜어주려고 한 선택"이라며 "본인 마음에 들려고 올린 거 아니니까 신경 끄시고 지속적으로 악의적인 욕설하시면 바로 법적 조치 들어갈 거다. 이거 아이디 지우지 말고 불만 있으면 그대로 제 앞에 와서 얘기해라. 떳떳하게 사시라"라고 답했다.

지코와 설현은 지난해 8월 디스패치 보도로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두 사람 소속사 측은 "힘든 시기에 서로 의지하면서 호감을 갖게 됐고 서로 편안하게 지내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라며 "앞으로 따뜻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었다.

지코, 설현 인스타그램
지코, 설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열애설이 보도된 지 한 달 뒤인 지난해 9월,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당시 설현 측 관계자는 "주위의 지나친 관심이 부담스러웠고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져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