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이득이라 공유함) 명동가면 샘플 이만큼 줌

2017-09-14 16:40

add remove print link

1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받은 화장품 샘플이다.

김도담 기자
김도담 기자

1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받은 화장품 샘플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소프너, 에멀전, 세럼, 크림, 페이스오일, 싸이클 케어팩 3종 샘플이 담겼다.

서울 중구 명동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피부 측정 체험 행사 '스킨위크'가 17일까지 열린다.

행사 현장은 크게 4가지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타입을 알아보는 '스킨 레벨 테스트 존'부터 아이오페 전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더마 리페어 존', 피부 타입에 따른 상담과 해법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스킨 솔루션 존',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 존'이 마련됐다.

아이오페
아이오페

측정한 피부 타입에 따라 화장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장 사진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면 코인을 준다. 이 코인으로 화장품 쿠폰이 담긴 뽑기 기계를 이용할 수 있다.

이하 김도담 기자
이하 김도담 기자

평일 오후 4시, 6시에 방문하면 아이오페 연구원이 들려주는 ‘스킨 클래스’도 참석할 수 있다.

더 전문적인 피부 측정을 받고 싶다면 스토어 2층에서 '아이오페랩'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문가에게 자세한 피부 측정을 받고 피부 타입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다. 또 개인에게 맞는 마스크팩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 위치다.

아이오페 홈페이지 캡처
아이오페 홈페이지 캡처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