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지지한 대가로...” 논란된 김부선 페이스북 글

2017-09-20 18:40

add remove print link

김부선 씨는 “블랙리스트는 문재인 정부에도 존재하는 것 같다”고 적었다.

블랙리스트1호 배우 김부선입니다 문성근선배 김부선을 김민선으로 착각하신건 아닌지요? MB정부때 광화문시위에 50회 이상 참여했고 무대위도 섰습니다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 시위에도 딸과함께 수십번 갔었고요 안철수 지지한 댓가로 방송출연 또 금지 시킨건 아닌지요? 무섭습니다 권력이라는 괴물이

김부선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9월 19일 화요일

배우 김부선(김근희·56) 씨가 본인이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를 지지했다는 이유로 방송 출연을 금지당한 것 같다고 밝혔다.

김부선 씨는 페이스북에 "블랙 리스트 1호 배우 김부선입니다"라는 글을 20일 게재했다.

김부선 씨는 "문성근 선배 김부선을 김민선으로 착각하신 건 아닌지요?"라고 적었다. 배우 문성근(64) 씨는 지난 18일 이명박 정부 '연예인 블랙 리스트' 사건 관련 참고인으로 검찰에 출석하며 "배우 김규리(김민선·38) 씨가 "블랙리스트 최대 피해자"라고 언급했었다.

“꽃다운 10년이 갔다” MB 블랙리스트 공개에 분노한 문화예술인들

김부선 씨는 본인이 이명박 정부 시절 광화문 시위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시위 등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김 씨는 "안철수 지지한 대가로 방송 출연 또 금지 시킨 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김부선 씨는 19대 대통령 선거 당시 안철수 대표를 공개적으로 지지했었다. 그는 "무섭습니다, 권력이라는 괴물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김부선 씨는 댓글로 "블랙 리스트는 문재인 정부에서도 존재하는 것 같다"고 적기도 했다. 그는 "이성 잃은 문빠님들 너무 잔인하군요"라며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를 '문빠'로 표현했다.

다음은 김부선 씨 페이스북 글 전문이다.

블랙리스트 1호 배우 김부선입니다.

문성근 선배 김부선을 김민선으로 착각하신 건 아닌지요?

MB 정부 때 광화문 시위에 50회 이상 참여했고 무대위도 섰습니다.

최순실 박근혜 국정 농단 시위에도 딸과 함께 수십 번 갔었고요.

안철수 지지한 대가로 방송 출연 또 금지 시킨 건 아닌지요?

무섭습니다.

권력이라는 괴물이.

뉴스1
뉴스1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