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2' 배우 내한 인터뷰 아쉽다는 반응에 김영철 댓글

2017-09-20 19:10

add remove print link

"대본대로 질문해준 건데?? 영화사에서 시킨 데로!!!!한건데?"

이하 김영철 씨 인스타그램 캡처
이하 김영철 씨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김영철 씨가 콜린 퍼스(Colin Firth),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과 인터뷰를 마친 이후 쏟아진 비난 댓글에 응답했다.

김영철 씨는 20일 카카오TV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된 영화 '킹스맨: 골든서클' 주연 배우 내한 인터뷰 진행을 맡았다.

약 20분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영철 씨는 두 배우에게 대본에 적힌 대로 질문을 이어갔다. 그는 "한국 음식을 좋아하느냐", "한국에서 별명을 아느냐" 등 질문을 했다.

인터뷰 이후 김영철 씨 인스타그램에는 "영어 발음 넘 구려서 배우들이 알아들으려고 초집중하는 거 나만 느낌?", "다음부턴 자기 위주로 좀 질문하지 마시고 괜히 영국 발음 따라 한다고 이상하게 발음하셔서 듣기 힘들었어요", "배우들에 대한 사전조사도 안 한 것 같다"는 비난 댓글이 달렸다.

이에 김영철 씨는 "대본대로 질문해준 건데?? 영화사에서 시킨 데로!!!!한건데?"라고 반박 댓글을 달았다.

또 다른 글에는 "근황 질문까지 작년에 만난 얘기도 하라고 했어요, 실은! 아시잖아요 헐리우드 쪽 인터뷰는 정해진 거 하는 거요. 그리고 시간도 촉박했고요, 뭐 많이 부족했죠. 세분 팬분들한테는 많이 아쉬웠을 거에요. 아무튼 아쉬운 인터뷰 저도 더 잘하고 싶었는데 저도 아쉽네요"라고 답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