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인 줄” 어딘가 어색해 보이는 이특 머리

2017-10-16 20:50

add remove print link

16일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한 이특 모습이다.

EBS '최고의 요리비결'
EBS '최고의 요리비결'

16일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한 이특 모습이다. 이날 이특은 다소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덥수룩한 느낌을 주는 '가발'을 쓰고 등장한 것이다. 지난 13일 방송과는 확연하게 다른 모습이라 이목을 끌었다.

해당 내용은 SNS 등에서 '오늘자 EBS 대참사' 등 제목으로 퍼져가고 있다. 이날 이특 머리 모양이 화제가 되자 일부 팬들은 "이특이 최근 슈퍼주니어 컴백을 준비하면서 핑크색으로 염색했다"고 했다.

오늘자 이특 EBS 대참사.jpg EBS '최고의 요리비결'의 MC를 맡고 있는 이특~ EBS의 교양, 교육프로그램은 규정이 되게 빡세서 MC는 무조건 단정한 차림으로 나와야 하는데(염색머리 안 됨) 최근 이특이 슈...

Posted by 아이돌 이슈 on Monday, 16 October 2017

덧붙여 EBS 교양·교육 프로그램 규정을 언급하면서 "규정 상 염색 머리 등은 방송에서 금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이특 역시 그동안 단정한 스타일로 나왔는데, 최근 (컴백 준비로 인해) 염색하게 되면서 이날 방송에선 가발을 쓰고 나온 것"이라고 했다.

'최고의 요리비결'은 요리의 대가가 출연해 평소에 즐겨먹는 장, 찌개, 김치 등 기본 음식의 제조 비법을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일일 프로그램이다. 이특이 MC로 출연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