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00원” SNS에서 화제 된 CU '내가 초밥왕' 도시락

2017-10-20 16:20

add remove print link

'내가 초밥왕'은 생연어와 밥이 따로 들어 있는 2단 도시락이다.

편의점에서 만나는 연어초밥!

밥만 따로 돌리고 와사비랑 연어를 얹으면? 내가 바로 초밥왕 (۶•̀ᴗ•́)۶ #노르웨이산_生연어로_만든 #연어초밥_완성이요 #이제_편의점에서_연어초밥을_즐겨보세요 #CU #씨유

CU 당신을 위한 편의점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0월 17일 화요일

직접 만들어 먹는 초밥 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브랜드 CU 공식 블로그에 '내가 초밥왕' 출시 공지가 지난 18일 올라왔다. '내가 초밥왕'은 생연어와 밥이 따로 들어 있는 2단 도시락이다. 1층에는 정통 일본식 간을 한 샤리(밥)가 들어 있다. 2층에는 노르웨이산 생연어가 따로 포장돼 있다.

CU 블로그 담당자는 "업계 최초로 생연어를 올린 초밥 도시락을 내놓았다"라고 밝혔다. 담당자는 "연어를 밥 위에 바로 얹어 먹어도 맛있고 밥만 짧게 데워 먹어도 맛있다"라고 말했다.

담당자는 "'내가 초밥왕'은 기존 도시락보다 점포 진열 시간을 4시간 단축할 예정"이라며 "신선한 제품만 진열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CU 공식 페이스북에 연어 초밥 제조 영상도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좋아요' 4400여 개를 넘기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졌다. 사용자들은 저마다 시식 후기를 남기며 호응했다.

'내가 초밥왕' 가격은 4900원이다. 초생강, 와사비도 함께 들어 있다.

이하 CU 공식블로그
이하 CU 공식블로그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