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눈물 흘린 우효광 (영상)

2017-10-24 09:50

add remove print link

중국 배우 우효광이 아내가 준비한 선물에 눈물을 쏟았다.

곰TV,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중국 배우 우효광이 눈물을 쏟았다.

지난 23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추자현 씨가 시부모를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추자현 씨는 남편과 시부모에게 목적지를 숨긴 채 어디론가 향했다. 가족이 도착한 곳은 웨딩 촬영 스튜디오였다.

추자현 씨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 한 시부모를 위해 웨딩촬영을 준비했다. 시부모는 깜짝 놀랐다. 추자현 씨는 "시어머니가 기억을 잘 못 하시니까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왔다"라고 말했다.

화장을 하고 예복을 입고 나온 시부모를 위해 추자현 씨는 한가지 선물이 더 준비했다. 두 사람을 위한 결혼반지였다.

이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시부모는 물론 남편 우효광까지 아내 정성에 감동했다. 네 사람은 행복하게 웨딩촬영을 마쳤다.

이후 우효광은 아픈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바이러스성 뇌염으로 기억을 잃는 어머니는 아픈 이후 항상 일기를 썼다.

곰TV,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우효광은 어머니 일기를 읽어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일기에는 "내 평생 드레스를 처음 입어봤다. 너무 흥분돼 어찌해야 할지를 모르겠다. 이런 며느리가 있다는 게 너무 좋다"고 적혀있었다.

우효광은 어머니 일기장에서 자신을 향한 애잔한 마음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일기에는 "아들이 곁에 계속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게 안 된다는 걸 안다"라고 쓰여있었다. 우효광은 말을 잇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렸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방송 출연진은 가슴 아픈 듯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