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데뷔 전에...” 무대 오른 테이크 모습에 눈물 쏟은 허영지

2017-10-27 08:30

add remove print link

허영지 씨는 "누군지 알 것 같다. 진짜 뵙고 싶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곰TV, tvN '수상한 가수'

가수 허영지 씨가 데뷔 전 노래 선생님이었던 그룹 테이크 장성재 씨 모습에 눈물을 쏟았다.

지난 26일 tvN '수상한 가수'에서는 세 번째 복제 가수로 '치즈케이크'가 소개됐다. 2인조로 등장한 치즈케이크 중 한 명은 "판정단 중 허영지 씨를 알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치즈케이크 목소리를 들은 허영지 씨는 "누군지 알 것 같다. 진짜 뵙고 싶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치즈케이크는 이선희 씨 노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해 불렀다. 노래를 들은 허영지 씨는 "선생님이 확실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하 tvN '수상한 가수'
이하 tvN '수상한 가수'

복제 가수 '올레'에 안타깝게 패배한 치즈케이크는 정체를 공개했다. 지난 2003년 데뷔한 그룹 테이크 멤버 장성재, 신승희 씨 두 명이 무대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허영지 씨는 오랜만에 무대 위에서 보는 장성재 씨 모습에 눈물을 펑펑 흘렸다. 그는 "선생님을 만난 게 제가 노래를 처음 시작할 때였다"며 "그때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많았다. 단체로 수업을 들었는데 한 명 한 명 다 예뻐해 주시고 챙겨주시곤 했다"며 과거 인연을 털어놨다.

눈물을 흘리던 허영지 씨는 무대 위로 올라가 장성재 씨와 포옹하며 반가움을 나눴다.

이날 테이크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나비무덤' 무대를 선보여 감동을 줬다.

곰TV, tvN '수상한 가수'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