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게쒜요 큰 거 같긴한데ㅋㅋ”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협찬 신발 후기 (영상)

2017-11-09 13:40

add remove print link

그는 화재진압용 빨간 소화기, 대용량 정수기 물통, 변기통, 엘리베이터 버튼 등에 새 신발을 가져다 댔다.

모르겠어요 진샤!!! #아디다스 #아무래도 #택배 #잘못옴 #최홍만꺼

고장환(나몰라훼미리) Now is 공연가(@mr_kko_)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장환 씨가 거대한 신발을 협찬받았다.

지난 5일 가수 겸 개그맨 그룹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씨가 아디다스로부터 협찬받은 신발 후기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영상에서 고장환 씨는 "오늘은 여러분께 자랑 아닌 자랑을 좀 할까 하는데요, 사실 약간 셀럽들만 받는다는 아디다스 신발 협찬을 받아서 최초 공개할게요"라고 전했다.

고 씨는 협찬받은 신발을 신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오케이 바로 이 신발인데, 모르겠어요. 사이즈가 약간 크기도 한데 어느 정도냐면, 모르겠어요. 일단 고맙긴 하고"라면서 자신이 평소에 신던 신발을 옆에 댔다. 새 신발은 터무니없이 커 보였다.

그는 자신이 협찬받은 신발을 주위 여러 물건과 비교하기 시작했다. 그는 화재진압용 빨간 소화기, 대용량 정수기 물통, 변기통, 엘리베이터 버튼 등에 새 신발을 가져다 댔다. 그는 "모르겠어요, 약간 크기가 거의 똑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영상과 함께 "모르겠어요 진샤!!! 아디다스, 아무래도 택배 잘 못 옴, 최홍만 꺼"라는 문구를 남겼다.

9일 현재 이 게시물은 조회 수 2만 1000여 개를 넘기며 호응을 얻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