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밑 지방 재배치, 코 끝 연골 묶기 수술받았다” (영상)

2017-11-23 11: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여정을떠난여정' 운영자 선여정 씨가 성형수술 결심 계기와 과정를 설명했다.

유튜브, 여정을떠난여정

유튜브 채널 '여정을떠난여정' 운영자 선여정 씨가 성형수술 결심 계기와 과정를 설명했다.

선여정 씨는 "(성형 고민으로) 저처럼 속앓이 하는 이들을 위해 영상을 찍었다"며 유튜브 채널에 22일 영상을 올렸다.

선여정 씨는 "친구 따라 성형외과에 갔다가 수술 예약을 하고 왔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 이마를 넓게 만든 헤어라인, 눈 밑 지방, 퍼져있는 코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과도한 눈 밑 지방을 떼서 눈 밑에 꺼진 부분에 넣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눈 밑 지방이 과도하게 튀어나와 눈 밑이 어두워 보이거나, 다크서클이 있거나, 눈 밑이 꺼져 보이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개그맨 박명수 씨가 "하길 정말 잘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내비친 수술이기도 하다.

선여정 씨는 코 끝 연골을 묶는 수술을 받는다고도 했다. 그는 "제 코는 복코인데 코 끝이 약간 퍼져있다"며 "평소 신경 쓰이는 부분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수술을 위해 금식을 하고 예약해둔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수술 동의서를 작성해야 한다"며 "절개를 조금 하고 안쪽으로 들어간다 그 과정에서 피가 조금날 수 있고 그 원인으로 부기가 좀 생길 수도 있다"고 말했다.

수술을 마친 선여정 씨는 "(수면마취 후) 몸이 붕~ 뜨는 느낌을 받으며 우주 속을 떠다녔고 몸이 날아다니는 느낌이었다. 중간에 의식이 들었을 때 의사쌤을 응원했다"고 했다.

약 1시간 뒤 마취에서 깨어난 선여정 씨는 손으로 코 부분을 가린 채 영상을 찍었다. 선여정 씨 눈 밑에는 밴드가 붙어 있다.

그는 "수술을 무사히 마쳤다"며 퇴원했다. 다음 영상에는 성형 후기와 함께 구독자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담길 예정이다.

'여정을떠난여정' 유튜브 채널은 23일 기준 62만 7000여 명 이상이 구독 중이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