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수적으로 평가했다" 이니스프리 제품 50개 성분 분석 (영상)

2017-11-24 11:40

add remove print link

피현정 씨는 "자연주의 브랜드라 좋을 줄 알았는데 의외다. 더 보수적으로 평가했다"라며 탈락템 12종을 선정했다.

피현정 씨 인스타그램
피현정 씨 인스타그램

뷰티 디렉터 피현정 씨가 이니스프리 제품 50개를 면밀히 분석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유튜브 채널 '디렉터 파이'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비교 분석한 리뷰 영상을 지난 23일 공개했다.

유튜브, 디렉터 파이

피현정 씨는 "제가 그동안 리뷰했던 이니스프리 모든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겠다"라며 탈락템, 합격템 등을 선정했다. 탈락템은 화장품 성분이 좋지 않은 제품, 합격템은 반대로 좋은 제품을 말한다.

피현정 씨는 "자연주의 브랜드라 좋을 줄 알았는데 의외다. 더 보수적으로 평가했다"라며 탈락템 12종을 선정했다. 선정된 제품은 '올리브 리얼 클렌징 오일', '마이쿠션 퍼펙트 UV 프로텍션 쿠션', '유채꿀 립밤' 등이다.

합격템엔 총 17개 제품이 선정됐다. 뽑힌 제품은 '자연 발효 에너지 오일', '더 그린티 씨드 오일', '더 미니멈 선크림' 등이다. '비자 시카밤',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 등도 있었다. 특히 슈퍼푸드 블루베리 라인은 해당 제품 모두가 합격템으로 선정됐다.

피현정 디렉터는 실제 돈을 주고 살만큼 좋은 제품으로 '슈퍼푸드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더 미니멈 선크림', '자연 발효 에너지 오일',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등을 꼽았다. 특히 더 미니멈 선크림은 "이니스프리 선크림 중 성분이 가장 좋다"라며 극찬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