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이때 아니면 못 사” 혜자로운 피츠 옐로우기프트 패키지 5종

2017-12-04 08:00

add remove print link

트렌디한 혼맥 라이프를 지향하는 '혼맥러'라면 갖고 싶은 패키지가 나타났다.

병뚜껑에 갖다 대기만 하면 "뽕"하고 열리는 병따개가 있다. 버튼만 누르면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맥주를 뽑아내는 맥주 거품 메이커도 있다.

'프로 혼맥러(혼자 맥주를 즐겨 마시는 사람)'라면 탐날 만한 물건들이다.

이하 롯데주류 제공
이하 롯데주류 제공

트렌디한 혼맥 라이프를 지향하는 '혼맥러'라면 갖고 싶은 패키지가 나타났다.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맥주 브랜드 '피츠'가 깜짝 선물로 마련한 '피츠 옐로우 기프트 패키지'다.

피츠와 카카오는 4일부터 '피츠 X 카카오 옐로우 기프트' 패키지 5종을 판매한다. 패키지 5종은 '혼맥 패키지' 3단계와 '집이 BEER(비어)' 시리즈 2개로 나뉜다.

‘혼술(혼자 술 마시기)’에도 단계가 있다. 패키지도 그 단계에 따라 다르게 구성됐다. ‘가볍게 한잔할까’에서 시작해 ‘나만의 취향’을 찾아가는 단계다.

혼맥 패키지 Lv1은 '스마트 오프너'와 전용 잔이 담긴 패키지다. 이름하여 '나만 스마트 오프너 없어'다. 맛있는 안주와 맥주 한 병 정도면 만족하는 단계에 적합하다.

피츠 '스마트 오프너'는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인기몰이한 아이템이다. 당시 쇼핑몰에 뜨자마자 매진돼 수많은 '혼맥러'가 아쉬워했지만, 기회가 다시 왔다. 카카오 옐로우 기프트를 통해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혼맥 패키지 Lv2는 '나만 맥주 거품 메이커 없어' 패키지다. 맥주 풍미를 느끼는 단계로 혀끝 감각이 예민해지는 수준이다.

초음파로 생생하면서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주는 맥주 거품메이커와 피츠 전용 잔으로 구성됐다. 집에서도, 혼자서도 간편하게 크림 맥주를 마실 수 있어 인기다. 가격은 3만9900원이다.

혼맥 패키지 Lv3은 '나만 맥주 냉장고 없어' 패키지다. 맥주가 ‘인생 동반자’가 된 단계다.

‘소중한 맥주님’에게 전용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9만9000원으로 맥주 전용 냉장고를 피츠 전용 잔과 함께 살 수 있다. 500㎖ 맥주캔이 24개나 들어간다.

'집이 BEER(비어)' 시리즈 중 첫 번째는 '오늘 우리 집 BEER(비어)!' 패키지다. 혼맥러에게 동반자가 생겼을 때 유용하다. 코스타와 잔 두 개, 맥주 거품 메이커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오늘 너네집 BEER(비어)?' 패키지는 연말 홈파티를 위한 구성이다. 파티 술상과 시원한 얼음을 가득 채울 아이스 버킷, 전용 잔 4개와 거품 메이커, 스마트 오프너까지 모두 5만9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4일부터는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첫 번째 단계 패키지 '나만 스마트 오프너 없어'를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다. 수량은 100개로 한정됐다. 4일부터 5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100개씩, 총 500개 한정 판매된다.

피츠는 기획전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스마트오프너(100명)와 거품 메이커(30명)를 제공한다. 판매 기간이 끝난 뒤 추첨을 시작하고, 카카오톡으로 기획전 패키지를 선물 받은 경우에는 추첨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피츠는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 게 특징이다. 연말 파티에서 손님들의 다양한 취향을 모두 저격할 수 있다. 수퍼 이스트로 발효해 잡미없이 깔끔한 맥주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 덕분에 피츠는 ‘혼술족’부터 ‘파티 피플’까지 사람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잘 어울린다.

'피츠 옐로우 기프트 패키지'는 4일 오전 9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되면 그 전에 끝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유튜브, Fitz Super Clear

맥주 덕후라면 지금 이 글만 읽고 있을 때가 아니다. (☞피츠X카카오톡 선물하기 바로가기: 모바일 전용)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