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돼!” 한국 PC방 보고 탄성지른 핀란드형 (영상)

2017-12-08 08:50

add remove print link

“다른 건 몰라도 화면이 정말 크다. 키보드랑 마우스도 너무 화려해서 게임 못 할 것 같아”

곰TV,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형이 한국 PC방을 보고 탄성을 질렀다.

지난 7일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비정상회담' 페트리의 핀란드 친구들이 한국 PC방을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하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하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날 방송에서 PC방에 도착한 빌푸와 빌레, 사미 3인방은 넓은 공간에 다닥다닥 붙어 게임을 하는 사람들을 보곤 입을 다물지 못했다. 빌레는 "멈춰서 마우스 클릭하는 소리 좀 들어봐!"라며 친구들에게 말했다. 세트장에서 이들을 지켜보던 페트리는 핀란드에 PC방이 없다고 전했다.

페트리 친구 3인방은 게임을 하기 위해 PC방 사장에게 말을 걸어 자리를 배정받았다.

자리를 확인한 세 명은 또 한번 놀랐다. 빌푸는 "장비가 전문적인데? 내가 생각했던 대로다. 그리고 커브드 모니터야!"라고 말했다. 사미는 "다른 건 몰라도 화면이 정말 크다. 키보드랑 마우스도 너무 화려해서 게임 못 할 것 같아"라고 덧붙였다. 빌레는 자리에 앉아 한동안 행복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말도 안 돼. 이 의자도 신기해! 이 의자 때문에라도 또 오겠다"라고 말했다.

한글을 모르는 세 일행은 사장의 도움을 받아 선불 결제를 시도했다. 결제 기계 앞에서 빌레는 "여기 40분짜리 1시간 50분짜리가 있어"라고 소개했다. 빌푸는 "1시간 50분짜리로 할까? 정말 싸다. 1시간 50분에 3천 원이야. 정말 싼 거야"라고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