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로 화제 된 연예인 아내 8명

2017-12-26 22:4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인 박명수 씨 아내 한수민 씨는 최근 대중들에게 '핫'한 스타가 됐다.

연예인보다 인기 많은 '아내'들이 있다.

방송인 박명수(46) 씨 아내 한수민(38) 씨는 최근 대중들에게 '핫'한 스타가 됐다. 솔직한 입담과 엉뚱한 행동으로 짧은 방송 출연에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래퍼 개코(김윤성·36) 부인 김수미(34) 씨는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셀럽(유명인, Celebrity 줄임말)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약 1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김수미 씨 트레이드 마크는 단발머리다.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김수미 씨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사진들이 가득하다.

최근 한수민, 김수미 씨가 화제라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문정원(37) 씨는 '연예인 아내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와 함께 문정원 씨도 함께 주목받았다. 플로리스트 출신인 그는 단아한 외모로 각종 CF를 꿰차기도 했다.

미모로 이름을 알린 연예인 아내 8명을 모아봤다.

1. 방송인 박명수 씨 부인 한수민 씨

박명수 씨는 지난 2008년 피부과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했다. 한수민 씨는 MBC '무한도전'과 SBS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한수민 씨는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곰TV, MBC '무한도전'

SBS '싱글와이프'
SBS '싱글와이프'

2. 래퍼 개코 부인 김수미 씨

개코가 지난 2월 부인 김수미 씨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김수미 씨는 지난 2011년 개코와 결혼해 두 아이를 낳았다. 지난해 12월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다.

드디어 오픈!! 수미 고생많았쒀어 ~~????나도 피부좀..좋아지나. @euyira @sumigeem #euyira #유이라 euyira.com

Gaeko of Dynamicduo(@gaekogeem)님의 공유 게시물님,

????????????

Gaeko of Dynamicduo(@gaekogeem)님의 공유 게시물님,

3. 가수 장범준 씨 아내 송승아 씨

가수 장범준(28) 씨는 지난 2014년 송승아(24) 씨와 결혼했다. 송승아 씨는 MBC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해 배우로 얼굴을 알렸다.

송승아 씨는 2014년 7월 딸 조아 양을 낳은 후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 작년12월.. 벌써4월이네????#얼굴올리면혼날까봐ㅎ

송승아(@songseungah93)님의 공유 게시물님,

4. 방송인 이휘재 씨 아내 문정원 씨

이휘재(44) 씨 아내 문정원 씨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방송 출연 후 문정원 씨는 화장품 브랜드 랑콤 등 여러 패션,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단아하면서도 우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이룩 제공
제이룩 제공

뉴스1
뉴스1

5.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 씨 아내 허양임 씨

허양임(37) 씨는 지난 2013년 젝스키스 멤버였던 고지용(37) 씨와 결혼했다. KBS '비타민', MBC '파워매거진' 등에서 의학 자문을 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고지용 씨가 아들 고승재 군과 함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허양임 씨도 다시 주목받았다.

KBS '비타민'
KBS '비타민'

6. 가수 김원준 씨 아내 이은정 씨

지난해 6월 가수 김원준(44) 씨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 이은정(30) 씨 사진을 공개했다.

이은정 씨는 수원지검 안산지청 검사다. 그는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지난 2012년 건국대 로스쿨에 입학했다. 건국대 로스쿨 졸업생 중 처음으로 지난 2015년 검사 임용을 받아 화제가 됐다.

SBS '자기야-백년손님'
SBS '자기야-백년손님'

7. 방송인 정형돈 씨 아내 한유라 씨

정형돈(39) 씨와 한유라(35) 씨 부부는 지난 2009년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12년 쌍둥이 딸 유주, 유하 양을 낳았다. 한유라 씨는 SBS '미스터리 특공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성 작가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SBS '힐링캠프'
SBS '힐링캠프'

8. 가수 임창정 씨 아내 서하얀 씨

지난 2월 임창정(43) 씨 인스타그램에 아내 서하얀(26) 씨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렸다. 서하얀 씨는 지난 5월 남자아이를 출산했다.

임창정 씨 인스타그램
임창정 씨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