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 연상연하 커플 김준희, 이대우 결별”

2018-01-02 18:2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해 10월 김준희 씨 계정이 비활성화 되면서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하 김준희 인스타그램
이하 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 씨가 또 한 번 결별설에 휩싸였다.

2일 마이데일리는 가수 김준희(42) 씨가 16살 연하 남자친구인 보디빌더 이대우(26) 씨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김준희 씨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위키트리와 통화에서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 회사 쪽에서 공식적인 멘트는 없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2일 5시 30분 현재 김준희 씨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다. 이대우 씨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김 씨 관련 사진이 모두 삭제됐다.

앞서 지난해 10월 김준희 씨 인스타그램에서 이대우 씨 관련 사진이 사라지고 김 씨 계정이 비공개로 전환되면서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남자친구인 이대우 씨는 한 달 뒤인 지난해 11월 개인 인스타그램에 "저 여자친구 잘 만나고 있어요. 자꾸 이상한 DM 보내시는데. 안 보냈으면 합니다"라고 적은 글을 남기며 결별설을 부인했다.

김준희 씨는 지난해 7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디빌더 이대우 씨와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당시 16살 연하와 열애 소식에 대중들의 이목이 쏠렸다. 김 씨는 이후 SNS를 통해 이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해 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