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300개 한정 판매!” 페이커 한정판 재킷 출시

2018-01-20 13:40

add remove print link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서 200벌이, 네이버 플레이 윈도 페이지에서 100벌이 판매된다.

이하 슈퍼플레이 홈페이지
이하 슈퍼플레이 홈페이지

온라인 게임 LOL(League of Legend, 리그오브레전드)의 황제, 페이커를 모델로 한 재킷이 출시됐다.

20일 글로벌 E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가 LOL 프로게임단 'SK텔레콤 T1' 소속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재킷을 출시했다. 이름은 '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재킷)'이다.

이하 슈퍼플레이 홈페이지
이하 슈퍼플레이 홈페이지

이번 출시된 'U.D.K.자켓'은 검은색 바탕에 금빛 자수로 포인트를 더했다. 등판에는 페이커(FAKER) 마킹이, 양쪽 소매에는 악마를 형상화한 'Unkillable Demon King' 엠블럼과 페이커가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연도 엠블럼이 각각 자수로 새겨졌다.

'U.D.K. 재킷' 패키지는 'U.D.K. 스타디움 재킷' 1벌, 페이커 사인 엽서 1개, 슈퍼플레이 프리미엄 개런티 카드 1개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9만 8000원이다.

U.D,K. 재킷은 전 세계 300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서 200벌이, 네이버 플레이윈도 페이지에서 100벌이 판매된다.

1인당 1개씩만 주문이 가능하며, 한정판 제품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하다. 주문한 상품은 오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