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대표 찌개 먹은 이대생 “이태원 구석탱이에서 파는 맛”...백종원 반응 (영상)

2018-01-20 14:20

add remove print link

백종원 씨 순두부 찌개를 먹던 학생 가운데 일부는 날달걀에 거부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하 곰TV,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씨가 자신이 만든 순두부 찌개에 대한 혹평에 당황해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이대 이모집'과 백종원 씨가 각각 만든 순두부 찌개를 두고 이대생들 평가가 진행됐다.

백종원 씨 찌개를 맛 본 이대생들은 '부드러워서 외국인 입맛에 맞을 것 같다', '아이들에게도 잘 맞을 것 같다' 등의 평을 적었다. 그 가운데 '이태원 구석탱이에서 파는 맛'이라는 평도 있었다. 백종원 씨는 "왜 하필 구석탱이야"라고 웃으며 "왜 자꾸 이태원, 외국인 이야기가 나오지?"라고 말했다.

이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대생들은 백종원 씨 찌개에 대해 "부드러운 맛. 순둥순둥한 맛"이라며 "날달걀이랑 돼지고기가 매운맛을 중화한다. 고기가 들어가서 순해졌다"고 평했다.

반면 '이대 이모집' 순두부 찌개에 대해서는 '엄마의 집밥 같은 맛', '평소 먹던 맛', '김밥XX 순두부찌개 맛' 등 평이 나왔다.

백종원 씨 순두부 찌개를 먹던 학생 가운데 일부는 날달걀에 거부감을 보이기도 했다. 한 학생은 "날계란 있어. 그래서 내가 별로였나보다. 난 안 먹을래"라고 했다.

백종원 씨는 "날달걀 싫어하는구나. 우리는 보통 순두부에 달걀 그냥 넣어서 먹는데"라고 말했다.

'이대 이모집' 사장님 "백종원 씨는 노른자를 안 깨시더라고요. 전 깨요. 반드시 깨서 한 번 살짝 돌려줘요"라고 했다.

김성주 씨가 "이대생들은 그런 걸 좋아하나보죠?"라고 묻자 사장은 "약간 반숙으로. 아니면 날계란 따로 나간다. 자기네들이 깨서 반숙으로 먹게"라고 답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