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도 느낌있게” 래퍼가 사랑한 그녀 10인

2018-01-25 14:10

add remove print link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는 전설이 있어”

라이머

힙합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는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안현모 씨와 그해 9월 결혼했다. 안현모 씨는 SBS 기자 출신이다.

이하 안현모 씨 인스타그램
이하 안현모 씨 인스타그램

개코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김수미 씨와 5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에 골인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수미 씨는 지난해 초 화장품 브랜드 'EUYIRA'를 론칭하고 CEO로 활동하고 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MC로 합류, 방송 활동도 시작한다.

이하 김수미 씨 인스타그램
이하 김수미 씨 인스타그램

베이식

언더그라운드 래퍼로 활동하던 베이식은 6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와 2013년 결혼했다. 결혼 후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던 베이식은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도전해보라"는 만삭 아내 이야기에 용기를 얻어 회사에 사표를 내고 마이크를 잡았다.

베이식은 2015년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 최종 우승으로 실력을 증명했다. 그는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가) 배우 한은정과 닮았다. 발레를 전공했다"고 말했다.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하 SBS '자기야-백년손님'
이하 SBS '자기야-백년손님'

미쓰라진

힙합그룹 에픽하이 미쓰라진은 2015년 배우 권다현 씨와 결혼했다. 당시 미쓰라진은 타블로가 진행하던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눈길을 끌었다.

권다현 씨는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한 뒤 '꽃피는 봄이 오면', '천추태후', '씨티홀' 등에 출연했다. 2009년 방송된 '씨티홀' 이후에는 방송 출연이 뜸한 상태다.

이하 권다현 씨 인스타그램
이하 권다현 씨 인스타그램

타블로

에픽하이 타블로는 2009년 배우 강혜정 씨와 결혼, 2010년 딸 이하루 양을 출산했다. 타블로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만난 지 일주일도 채 안됐을 때 강혜정과 오랫동안 함께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그다음 바로 결혼 결심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진표

남성듀오 패닉 멤버로 가요계에 입문한 1세대 래퍼 김진표 씨는 배우 윤주련 씨와 2008년 결혼했다. 윤주련 씨는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를 잠정 은퇴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진표 씨는 2012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사실 나는 첫 결혼 실패 후 결혼은 죽을 때까지 안 할 거라고 결심했었다"며 "세상에서 제일 나쁜 제도가 결혼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결혼을 불신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 시기에 만났는데도 이 사람을 만나서 결혼한 걸 보면 자연스럽게 아기가 생기고 결혼도 하고. 이게 바로 운명인 것 같다"며 "아직도 설렌다"고 했다. 2014년에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2'에 출연해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하 김진표 씨 인스타그램
이하 김진표 씨 인스타그램

래퍼 션, 배우 정혜영 씨는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다. 2004년 10월 결혼해 슬하에 노하랑, 노하율, 노하엘, 노하음 남매를 두고 있다.

션은 최근 생일을 맞은 정혜영 씨에게 "너는 내 인생의 빛이야! 세상에 태어나 줘서 고마워. 너 때문에 나는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 혜영아 축하해"라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스윙스

스윙스는 9살 연하의 얼짱 출신 모델 임보라 씨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7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임보라 씨 인스타그램
임보라 씨 인스타그램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

빈지노

래퍼 빈지노와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는 2015년 5월 열애설에 휩싸인 후 공개 연애를 이어 왔다. 빈지노는 2017년 5월 입대,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2019년 2월 28일에 제대할 예정이다.

이하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이하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비와이

래퍼 비와이는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일반인 여자친구와 5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교회에서 첫 눈에 반했다"며 "단발로 자른 모습을 본 순간 주변이 어두워지면서 그 친구에게만 빛이 나더라"라고 말했다. 결혼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비와이 인스타그램
비와이 인스타그램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