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아이템 하나로 분위기 갑 베스트 7

2018-03-16 22:30

add remove print link

패션에 있어서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베스트패션과 워스트패션으로 나뉜다.

패션에 있어서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베스트 패션과 워스트패션으로 나뉜다. 그중에서도 안경은 우리가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안경 하나로 분위기를 변화시키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기존 스타일이 지루했다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그럼 연예인들은 어떻게 안경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는지 살펴보자.

#. 귀염뿜뿜 아이린, 서현진

#게임회사여직원들 #숨겨왔던 #아름 #포스터 공개! - [촬영 현장에서 아름 미공개 포스터를(을) 득템하였습니다.] 쿵쾅콰왕!!!????(이 소리는 아름씨 눈빛에 심장 폭격 당하는 소리입니다.) 아름씨...예뻐요....????(feat. #마시멜) - 내일 8/1(월) 오전 10시 게임회사 여직원들 7화~11화 오픈! #월요병 을 너프시킬 #게임회사여직원들 같이...#정시출근 해주실거죠?!???? - #아름씨때문에 #제가앓음 #최고의예쁨 #탁월합니다!???????? #마시멜 #여기혜 #아름 #이민지 #배주현 #이지연 #푸딩 #이주영 #redvelvet #irene #레드벨벳 #아이린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gamedevgirls_drama)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늘 공개한 웹드라마 #게임회사여직원들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웹드라마 공개기념으로 현장감 있는 스틸사진을 공개합니다! 이번에는 대본 읽는 아이린씨의 사진이네요. #마시멜#이민지#아름#redvelvet#Irene#아이린#배주현#여기혜#이지연#푸딩#이주영#곰개발#장동윤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gamedevgirls_drama)님의 공유 게시물님,

Mnet '눈덩이 프로젝트'
Mnet '눈덩이 프로젝트'
XtvN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2'
XtvN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2'
유튜브, 현대자동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CF
유튜브, 현대자동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CF
SBS '낭만닥터 김사부'
SBS '낭만닥터 김사부'
tvN '식샤를 합시다2'
tvN '식샤를 합시다2'
tvN '또! 오해영'
tvN '또! 오해영'

새침하고 도도해 보이는 레드벨벳 아이린과 여성스럽고 청순한 서현진 씨는 안경을 쓰면서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요즘 유행하는 동그란 해리포터 안경을 착용하면서 귀엽고 네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위화감 없이 찰떡같은 안경템으로 매력을 한층 뽐냈다. 그들의 안경 쓴 모습은 걸그룹 아이린과 여배우 서현진 씨가 아니라 옆집 언니, 누나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 남자다잉, 우도환

이하 KBS2 '매드독'
이하 KBS2 '매드독'
OCN '구해줘'
OCN '구해줘'

우도환 씨는 찢어진 눈에 짙은 눈썹, 시원스러운 큰 입은 차가워 보이면서 강한 첫인상을 가지고 있다. 특히 KBS ‘매드독’, OCN ‘구해줘’에서 안경을 쓴 우도환은 섹시해보이면서 소년이 아닌 진정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뿔테, 무테, 동그란 테, 등 다양한 안경을 매치하면서 그의 드라마 배역과도 잘 어울렸다. 우도환 씨 안경은 세련되면서도 그만의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 댄디가이, 이제훈

이제훈 씨 페이스북
이제훈 씨 페이스북
이하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이하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영화 ‘윤리학교실’, ‘아이 캔 스피크’에서 보여준 이제훈 씨의 안경은 박제시키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잘 어울렸다. 차분한 안경 스타일링은 지적이면서도 댄디해보인다. 마치 똘똘이 스머프를 연상케 하는데 순수하고도 귀여운 매력이 더욱 돋보이게 했다. 현실에도 있을 법한 그의 훈훈한 안경 스타일링은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한다.

#. 시선 강탈, 예지원

패셔너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예지원 씨는 안경도 역시 그답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의 안경은 그가 가지고 있는 카리스마와 독특함이 가득 묻어있다. 화려하지만 파격적인 안경은 한 번쯤은 써보고 싶은 충동을 일으킨다. 이렇게 디테일한 안경은 관능적이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 대형견미 멍뭉미, 강다니엘

튼튼한 체격에 귀여운 눈웃음으로 누나들의 마음의 불을 지피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안경 스타일링이 화제다. 동그란 안경을 쓴 그는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 정반대의 분위기를 풍겼다. 무대 위 남성미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멍뭉미를 발산하며 더욱더 강초딩스러웠다. 훈훈한 신체 조건과 안경 쓴 귀여운 너드미는 반전 매력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했다.

#. 안경템의 정석, 세훈

이하 세훈 씨 인스타그램
이하 세훈 씨 인스타그램

어떤걸로 만들어줄까?

SEHUN(@oohsehun)님의 공유 게시물님,

SBS '인기가요'
SBS '인기가요'

사복 잘 입기로 유명한 엑소 세훈은 안경템을 잘 사용한다. 공항 패션에서 안경 착용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웨어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안경 하나로 편안한 분위기부터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남성적인 분위기까지 섭렵했다. 앞으로 무대 위에서도 안경 스타일링을 많이 볼 수 있길 기대한다.

#. 진짜가 나타났다, 안경 선배 김은정 선수

이하 연합뉴스
이하 연합뉴스

안경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안경 선배가 있다. 평창 동계올림픽 한국 컬링 대표팀의 김은정 선수가 그 주인공이다. 오버사이즈의 안경으로 빙판을 장악한 그의 아이템은 동계올림픽이 끝난 지금까지도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그의 카리스마와 강렬한 눈빛을 더 돋보여준 안경은 솔드아웃되면서 예약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 이런 안경은 쓰지 않기로 해요

MBC '라디오 스타'
MBC '라디오 스타'

도수가 높은 안경은 패션 아이템으로 쓰면 안 된다는 걸 꼭 알아두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