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맨투맨&후드가 진리! 브랜드별 코디 5가지

2018-03-26 21:00

add remove print link

간절기 잇 아이템이라고 한다면

길고 긴 겨울이 가고 드.디.어! 봄이 왔다. 간절기 잇 아이템이라고 한다면? 두말할 필요 없이 당연히 맨투맨과 후드다. 10~20대를 타겟으로 하는 의류 브랜드들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의 맨투맨과 후드를 선보이고 있으니! 누구나 다 가지고 있지만 해마다 또 사게 되는 마법 같은 패션 아이템 맨투맨과 후드! 의류 브랜드별 코디법을 참고해보면 나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지 않을까?

1. 맨투맨 여성스럽게 입고 싶다면? 아이유처럼

이번 뉴발란스의 봄 시즌 맨투맨과 후드티 스타일링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진리 중의 진리! 화사한 색감의 스커트를 매치해 맨투맨과 후드 단점을 커버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에 셔츠, 스니커즈, 레이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하면 발랄하면서 유니크한 룩이 완성된다.

2. 상큼 발랄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김유정처럼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뮤즈 김유정 씨. 10~20대 타겟으로 젊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최근 급부상하고 있다. 휠라 코리아는 이번 봄 시즌에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맨투맨과 사선컬러 배색 맨투맨 등 환상적인 컬러 조합의 맨투맨을 선보이고 있다. 상큼하고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컬러 조합이 특징인 휠라 맨트맨과 후드에 숏팬츠, 미니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상큼함과 귀요미의 끝판왕으로 등극할 수 있다.

3. 빈티지한 스트리트 패션이라면? 챔피온!

스포츠룩의 완성은 역시 챔피온이다. 높은 퀄리티,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브랜드. 특히 챔피온 재팬 컬렉션의 인디고 시리즈는 미국에서 오래 전부터 데님을 생산하는데 사용되었던 로프 염색으로 제작돼 시간이 지날수록 헤리티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챔피온 맨투맨, 후디의 특징은 몸 라인을 강조했다는 것이다. 스포티함과 여성스러움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래 두고 입어도 어색하지 않다. 챔피온의 후드와 맨투맨에는 역시 핏감을 강조한 팬츠를 매치할 것. 한층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4. 보이시 스타일의 완성! MLB

캐주얼 브랜드 MLB는 비비드한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맨투맨과 후드를 선보이며 스트릿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비비드 컬러의 맨투맨과 후드에 가죽자켓, 미니스커트 등을 활용해 시크한 보이시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mlb의 시그니처 볼캡을 매치하면 매니시룩 스타일링 완성!

#MLBXTWICE #나연 - #MLB2018SPRING #MLB가로수길 ____ 라이더 자켓과 후드티의 꿀조합! 상큼한 SPRING룩을 연출한 나연 ____ - - 지금 @mlbkorea 계정을 팔로우하고 트와이스 싸인캡 EVENT에 참여하세요! - - 트와이스의 MLBCAP 화보를 리그램하고 #MLBCAP #MLBCREW #BEMAJOR #MLBXTWICE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 완료. - - 추첨을 통해 9명에게 TWICE 싸인이 담긴 MLBCAP을 선물로 드립니다. (응모기간 ~2/28까지, 발표 3/07 개별 DM발표, 멤버 랜덤 발송) ____ - - #MLB #MLBKOREA #엠엘비 #아이돌 #트와이스 #트둥이 #나연 #정연 #채영 #사나 #모모 #다현 #미나 #지효 #쯔위 #KPOP #TWICE #MLB가로수길 #가로수길 #트와이스타그램 #볼캡 #모자스타그램 #라이더 #라이더자켓 #후드티

MLB(@mlb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5. 루즈핏 스쿨룩?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 출시한 올드스쿨 감성의 루즈핏으로 스쿨룩을 완성해보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이번 봄 시즌 후드와 맨투맨은 컬러 블로킹과 로고 테이핑을 포인트로 루즈핏이 특징이다. 독특한 칼라 배색과 루즈한 핏은 레이어드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 여기에 트레이닝복을 매치한다면 기능성과 활동성이 강조된 스쿨룩 완성! 활동성이 많이 많은 10대와 20대에게 안성맞춤! 남다른 운동신경을 가졌다면 자연스러운 오버핏의 맨투맨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보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