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와 앤트맨은 어디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캐릭터 포스터

2018-03-27 15:00

add remove print link

마블이 공개한 새 포스터 5종 외에 루소 형제는 호크아이 팬아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마블 스튜디오가 공개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새 포스터에도 호크아이와 앤트맨은 없었다.

지난 26일(이하 현지시각) 마블 스튜디오는 다음달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워'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하 마블 스튜디오
이하 마블 스튜디오

이번 포스터에도 '앤트맨(폴 러드)'과 '호크아이(제레미 러너)'가 빠져 있어 궁금증을 샀다. 두 캐릭터는 지난 10주년 기념 포스터와 메인 포스터에도 등장하지 않았다.

일부 팬들은 두 캐릭터가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 빠지는 것이냐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지난 24일 미국 언론 '스크린 란트(Screen Rant)'는 감독을 맡은 루소 형제 인터뷰를 인용해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를 소개했다. 메체는 "닉 퓨리, 와스프, 캡틴 마블, 마리아 힐이 나오지 않으며 호크아이와 앤트맨은 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같은 날 루소 형제는 호크아이만 가득한 어벤져스 포스터를 개인 SNS에 올리기도 했다.

새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빨강, 초록, 노랑, 파랑, 보라색으로 나눠 소개됐다.

붉은색 포스터에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웡(베네딕 웡) 등 붉은색 유니폼을 입은 어벤져스 멤버가 포함됐다.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윈터 솔저(세바스찬 스탠), 슈리(레티티아 라이트), 네뷸라(카렌 길런), 멘티스(폼 클레멘티에프)가 푸른색 포스터에 등장했다.

초록 바탕의 포스터에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오코예(다나이 구리라), 녹색 괴물 헐크(마크 러팔로)가 자리했다.

노란색과 보라색에는 토르(크리스 햄스워스)와 가디언즈 갤럭시 멤버들, 비전(폴 베타니),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등 나머지 어벤져스 멤버들이 포함돼 있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