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란 일어난 파데' 외 홍진영이 애용한다는 뷰티템 총정리

2018-04-05 17:20

add remove print link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이후 홍진영 씨가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 화제가 됐다.

유튜브 '쌈바홍'/tvN '인생술집'
유튜브 '쌈바홍'/tvN '인생술집'

지난 3월 22일 tvN '인생술집' 방송 이후 홍진영 씨가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 화제가 됐다. 술을 마신 후 붉어진 목과 달리 얼굴색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후 홍진영 씨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의 메이크업에 대한 라이브 영상을 올렸다.

홍진영 씨가 라이브 영상에서 공개한 제품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샌드와 MIBA 이온칼륨 미네랄 비비크림이다. MIBA 비비크림은 현재 품절이다.

홍진영 씨는 라이브 영상에서 파운데이션외 평소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들도 공개하였다.

유튜브 '쌈바홍'

1. 폰즈 매직파우더 BB

홍진영 씨는 "태국에서 사온 제품이다. 피부표현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모공을 확실히 잡아준다. 피부가 투명해지는 느낌이 든다."라고 밝혔다.

11번가
11번가

2. 페리페라 틴트워터 05호 딸기쥬스

홍진영 씨는 "한 번만 바르면 연하고 덧발라줘야 지속력이 늘어난다"고 하였다.

페리페라 홈페이지
페리페라 홈페이지

3. 스틸라 베이크드 섀도우 트리오

홍진영 씨는 "애교살에 바르는 제품이다. 단종되었는데 이런 느낌이 나는 제품을 찾아봤는데 없었다. 비슷한 제품을 발견하면 공유하겠다"라고 하였다.

11번가
11번가

4. 어반디케이 헤비 메탈

홍진영 씨는 "사용하는 글리터 제품은 어반디케이 미드나잇 카우보이 이다. 언더라인에 바르면 영롱한 느낌이 난다."라고 하였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5. 나스 블러쉬 언로플

홍진영 씨는 "귀여운 느낌이 나게 하려면 앞쪽에 블러쉬를 발라주지만, 지금은 볼 옆쪽에 발라주고 있다"라고 블러쉬를 바르는 팁을 공유하였다.

나스 홈페이지
나스 홈페이지
home story@wikitree.co.kr